하이 게임이 더 낫거나 더 나쁨(대안)

수 톤의 실제 종을 유치, 육성 및 획득하기 위해 숲을 꾸미십시오. 밤이 되면 던전을 탐험하고, 괴물을 처치하고, 이 세계 최고의 여행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주로 실제 상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푸르스름한 이야기 퍼즐 스포츠에서 손으로 그린 멋진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된 일본에서, 그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알려져 있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지만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도 포함한다.

그리고 텔레비전 스포츠는 21세기까지 계속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행동을 스포츠로 번역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다.

가장 빈번한 것은 게임패드, 조이스틱과 같은 스포츠 컨트롤러의 활용이며,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용 노트북 방법을 위한 장비로 사용된다. 최신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은 페이스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를 포함한다.

콘솔은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디스트리뷰터와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음영 깊이, 리프레시 가격, 본체 요금, 화면 결정과 같은 기능들은 게임 플랫폼과 디스플레이 장치의 한계와 게임 자체의 이러한 시스템 효과의 혼합이다. 스포츠 출력은 LED나 LCD 요소를 활용한 마운트 쇼, 텍스트 기반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현실 쇼에서 다양할 수 있다.

2000년대 들어서는 초기 컴퓨터와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에서부터 대부분의 현대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작곡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 음악에 대한 인식이 더욱 커졌다. 이러한 음악은 커버와 리믹스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자주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와 같은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수행하는 온라인 게임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 콘서트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비디오 게임은 리듬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라이선스 음악을 정기적으로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더욱 넓힌다.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은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이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폭로한 후에 이루어졌는데, 이것은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비디오 게임이 예술작품의 종류라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발명적 이점을 가진 보호된 유형의 연설이었다고 판결했을 때 굳어졌다. 산업 자체는 70년대와 1980년대에 전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하기보다 일찍 미국과 일본에서 성장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사업은 주로 일본, 한국, 중국과 함께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이 주도하고 있다.

PC 과학 학과는 수년 동안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을 연구해 왔지만, 겜블시티 게임을 창조적 매체로 보는 이론은 인문학의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을 수 있는데, 오락 미디어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처음부터 많은 게임 제작자와 퍼블리셔들이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 데이터는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들과 보존가들은 이 게임들이 무역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서 낭비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저작권 규정의 범위 내에서 일했다. 비디오 게임은 생각과 신체에 추가로 유용한 것으로 여겨진다.넷플릭스 비디오 게임은 안드로이드 전화와 태블릿,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와 같은 휴대폰에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주로 히트 시퀀스를 기반으로 누가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가장 잘 생겼는지, 아니면 가장 못 생겼는지 보기 위해 친구들에게 축하 행사를 주최하세요. 실제 눈을 깜박이며 이야기를 관리하는 곳에서 감정적인 1인칭 여행을 시작해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이 판결은 다른 예술작품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절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비디오 게임 부문은 당국의 검열로 인해 일반적으로 나머지 세계와 격리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공개된 모든 비디오 게임은 엄격한 정부 평가를 준수해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사진을 비방하는 것과 같은 콘텐츠를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발행되는 외국 비디오 게임은 종종 개발자와 출판사가 이러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정을 요구한다.

아래의 기록은 완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