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용자의 4분의 1이 10시간 이상의 영화를 보는데 소비하고,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20억 명 이상의 활기찬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깊이가 너무 깊어서 완전히 다른 76개 언어로 접근할 수 있다.
Startup Bonsai는 소기업이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비판 및 광고 통찰력을 공유하는 소기업 리소스 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블레이드 https://ko.wikipedia.org/wiki/유튜버 커뮤니티 는 다양한 영향력 행사자와 경쟁사를 분석하고 그들의 채널이 작동하는 이유를 파악함으로써 YouTube 마케팅의 폭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튜브에는 무료로 사용해야 하는 개인 도구가 있다.
일단 당신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림의 예술작품을 파악하면,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과 더 많은 관계를 맺을 것이고, 이것은 결국 당신이 당신의 유튜브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유튜브 채널의 모든 필수 설정을 수행한다면, 우리는 이제 다음 단계로 도약해야 한다.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영화를 예약하고, 피드백, 메시지 및 언급을 모니터링하고, 그룹과 협업하고, CRM에서 팔로워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단순히 유튜브보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것이다. 유튜브 광고는 마케팅 담당자들에 유튜버 커뮤니티 게 정말 효율적인 장치였고, 조직들이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활용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 분야의 발전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유튜브 광고는 귀사의 광고 채널 중 하나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영화의 등급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적화가 필수입니다.채널을 만들려면 일반 Google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고객이 동시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계정이 필요한 경우 브랜드 계정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매달 채널을 측정하는 벤치마크로 바뀝니다. 아니요, 비판적으로, 소셜 리스닝은 당신의 브랜드나 특정 키워드에 대한 언급을 위해 유튜브를 포함한 소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검색할 수 있게 해줍니다. 게다가, 당신은 적절한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발견하도록 해야 한다.
압도적으로 많은 경우, 시청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보내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홍보해야 할 유튜브 영상의 제목이나 URL을 찾아볼 수 있다.
후원 카드 – 모든 가젯에서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으며 동영상의 측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그들은 당신을 팔로우하고 있는 광고, 또는 당신의 콘텐츠에 대한 좋은 친구의 약혼을 통해 당신을 볼 것이다. 유투브에서, 브랜드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미세하게 관리하는 것은 추가적으로 명백하다. 인플루언서가 대상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고 시청자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는 힘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너무 많이 관리하려고 한다면, 그들은 정말로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럽게 느낄 것이다. 유튜브 플랫폼을 활용해 기업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 유튜브 마케팅이다. 광고 방법은 유기적인 사이트 방문자,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의 형태일 수 있다.
플랫폼은 시청자 시청 시간과 시청자 유지율이 높은 비디오의 순위를 매기는 경향이 있다.
시청자들에게 비디오나 채널이 무엇인지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 그것들은 각각 여러분의 키워드를 통합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그러나 채널과 동영상이 각 YouTube 자체와 Google 검색 결과 전체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동 브랜드 컨텐츠와 마찬가지로, 공동 브랜드 또는 협업 영화는 최신 관객 앞에 다가가서 여러분의 공간에서 다른 신뢰할 수 있는 목소리와 제휴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