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공예를 사용하는 접근법

영국과 미국 모두에서, 예술과 공예의 단순함, 꾸밈없고 거칠게 다듬어진 미학은 아마도 퀸 앤, 이스트레이크, 튜더 부흥, 스틱 스타일, 스페인 식민지 부흥, 고딕 부흥과 같은 광범위한 스타일적 선호와 혼합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영국에서 가든 시티 무브먼트와 포트 선라이즌에 해당하는 회사 도시들은 보통 주거를 위해 아트 앤 크래프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사용했다. 비록 예술과 공예 운동이 대도시 내에서 발전했지만, 그 중심에는 시골의 전통과 소박한 삶에 대한 향수가 있었고, 이는 시골에 거주하고 거래하는 것이 많은 예술가들이 열망하는 완벽함을 의미했다. 코츠월드, 레이크 디스트릭트, 서식스, 콘월을 포함한 영국 전역에 워크숍이 마련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거주 방식과 거래 방식을 확인하기 위해 도시를 떠났다.예술과 공예를 중심으로 한 유사한 유토피아 공동체들이 펜실베이니아주 로즈 밸리와 뉴욕주 우드스톡의 버드클리프 식민지와 유사한 장소에서 생겨났다. 예술과 공예의 최종 결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산가죽공방 로서 주거의 포괄적인 철학과 뚜렷한 미적 스타일을 구성했고, 그 범위는 장식 예술, 디자인, 건축의 각 측면으로 확장되었다. 건축가들 사이에서 특히 예술과 공예 디자이너들은 몇 명밖에 없었고, 그들의 작품은 완전히 다른 매체를 연결시키지 못했다. 1888년에 처음으로 연례 전시회를 열었는데, 도자기, 직물, 금속공예, 가구 등 공예품의 사회적, 지적 지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랐던 노동의 사례들을 전시했다. 회원들은 1851년 만국박람회에서 많은 작품들이 비판받았던 과도한 장식과 재료에 대한 무지를 공개적으로 거부했다.그의 주요 작품들은 페이즐리 수도원의 그리스도의 세례 (c. 1880)를 포함했다. 글래스고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이론가인 크리스토퍼 드레서(Christopher Dresser, 1834–1904)는 최초이자 가장 중요한 편견이 없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미학 운동의 중추적인 인물이자 연합된 영일 운동의 중요한 공헌자였다. 이 운동은 주로 글래스고 예술 학교의 전문 지식에 기반을 둔 글래스고 스타일의 행사로 대표되는 곳인 스코틀랜드에서 특별한 꽃을 피웠다. 켈트족의 부흥은 여기서 유지되었고, 글래스고 장미가 대중화되었기 때문에 모티브가 되었다. 찰스 레니 매킨토시 (1868–1928)와 글래스고 미술학교는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1875년에 설립된 런던의 디비전 스토어 리버티 앤 컴퍼니는 예술과 공예 운동의 추종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과 예술 가운의 유명한 소매상이었다.이 운동은 19세기 후반 대량 생산과 산업화에 의해 위협받는 장인정신의 능력을 부산가죽공방 재정립하고자 시도한 영향력 있는 운동이었다. 이 작품의 주인공은 디자이너 겸 시인인 윌리엄 모리스였는데, 그는 미술 평론가 존 러스킨의 글에서 영감을 받았고, 특히 그의 책 베니스의 돌에 나오는 고딕의 자연에 대한 그의 에세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는 북유럽의 고딕 건축에 대한 찬사와 19세기 사회에 대한 비판, 특히 제조 시설 생산의 단조로움과 노동자의 데스킬링을 혼합하여 자연적인 창의력을 파괴했다. 답은 중세 이전과 중세 건축물 안에서 풍부한 수의 장식품을 가지고 있었는데, 일반적인 유형의 복제를 통해 특정 인물의 공예 기술이 잘못되었음을 보여준다. 모리스는 러스킨의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 중세의 표준과 공예품 제작 방법을 부활시키고, 보급품, 전통적인 건축 방법과 디자인의 본질에 충실함으로써 러스킨의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려 했다. 1861년에 그는 자신의 회사 모리스 마셜 포크너를 설립하여 이러한 이상을 촉진하고 잘못되기 시작한 공예 전문 지식을 통합한 미의 대상을 생산하였다.그러나 19세기 중반의 디자인 개혁가들은 예술과 공예 운동의 디자이너들만큼 멀리 가지 않았다. 그들은 건축보다 장식에 더 관심을 가졌고, 제조 방법에 대한 불완전한 이해를 가지고 있었고, 산업적인 방법을 비판하지 않았다. 대조적으로, 예술과 공예 운동은 디자인 개혁만큼이나 사회 개혁의 많은 운동이었고, 그것의 주요 실천자들은 두 가지를 분리하지 않았다. 애로우몬트 예술공예학교는 의미 있는 예술과 공예 체험을 추구하는 개인들의 동네다. 그 공동체는 모든 재능 수준, 나이, 배경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제작자들, 야심찬 제작자들, 전문가 예술가들과 공예가들, 그리고 역동적이고 환영받는 그룹의 일원이 되기를 원하는 모든 개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드워드 번 존스(Edward Burne-Jones)는 수공예 금속공예품, 보석, 벽지, 직물, 가구, 책을 생산했다. “회사”가 운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