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 게임즈 게임

그러나 작은 일로 시작되는 것은 잔인한 전국 여행으로 빠르게 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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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순위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평가된다. 전자 비디오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어떤 유형의 엔터 장치로부터 참가자 상호 작용을 처리하고 그 결과를 비디오 출력 디스플레이에 보여주기 위해 컴퓨팅 요소를 포함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된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버그를 포함한다.

이전 몇 년 동안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떠오르는 스포츠 산업은 이 충돌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를 견뎌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수명을 가지고 있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출시로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와 함께 닌텐도는 자사 플랫폼에서 무면허 스포츠 개발과 관리 레크리에이션 배포를 중단하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으며, 이는 현재 콘솔 제작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식이다. 업계 내 개선팀 규모가 커지면서 가격 문제가 불거졌다. 개발 스튜디오는 최고의 전문 지식이 필요한 반면, 출판사는 투자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합니다.중국 규제 당국은 지난 1년 반 동안 온라인카지노 순위 가정용 스포츠 분야에 대한 정밀 조사를 강화했다. 그러나 새로운 스포츠 승인과 18세 미만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게임 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긍정적인 조치들은 단속이 완화되고 있다는 건설적인 지표가 될 수 있다.

규제 당국이 70개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의 출시를 승인했을 때 마지막 주에 또 다른 낙관적인 신호가 왔다.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콘솔 비디오 게임이나 셀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 개인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완전히 수행되는 게임을 더 구체적으로 지칭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TV 레크리에이션 또는 텔레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용어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는데, 특히 TV와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처음 수입된 후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게임과 같은 가젯을 추가로 포함한다.

대법원은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연합에서 비디오 게임이 예술적 이익과 함께 보호된 유형의 발언이었다고 판결했다. 비디오 스포츠의 성장과 제작은 다른 형태의 오락과 마찬가지로 종종 학제를 넘나드는 주제이다. 비디오 게임 제작자들은 이 업계의 직원들로 일반적으로 언급되며,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구현한다.

소니 계정에 서명하고 다음 번에는 나이를 기억하세요. 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디션에 대한 정보는 게시자 또는 레크리에이션 공식 웹 사이트와 같은 공식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PS5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면 게임 내 결정에 반응하고 환경 요소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