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의 사람들만 아는 게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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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으로 더 사회적이 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모든 PS5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로 구매할 수 있다.

엄선된 PS5 비디오 게임은 신체 및 온라인 소매업체의 블루레이 디스크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네, PS5는 PS4 게임의 압도적 다수와 역호환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기존 PS4 비디오 게임 모음 대부분이 PS4에서 하는 것처럼 PS5에서 적절하게 또는 더 높게 재생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게임 퍼블리싱 규제 기관인 중국 게임산업그룹위원회와 함께 CNG는 화요일에 18세 미만 개인의 게임 습관 감소 진행 상황을 칭찬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중국 규제 당국은 지난 12개월 반 동안 가정용 레크리에이션 분야에 대한 정밀 조사를 강화했다. 그러나 18세 미만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게임 중독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오락 승인과 건설적인 조치들은 아마도 단속이 완화되고 있다는 낙관적인 지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규제 당국이 70개의 새로운 게임들의 출시를 승인한 지난 주에 또 다른 긍정적인 신호가 왔다.각 레크리에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버전에 대한 정보는 작가 또는 레크리에이션 공식 웹 사이트와 같은 공식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액션으로 가득한 이 스릴 넘치는 시퀀스는 시작과 계속 진화하기 때문에 플레이스테이션의 고정관념이 되어왔다. 포스피드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액션 RPG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데드 스페이스 시퀀스의 창조자인 글렌 스코필드의 생각으로부터 생존 공포에 대한 차세대 테이크이다.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경쟁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비대칭 게임플레이만큼 잘 협력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서버 빌딩을 사용하여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허용하여 비슷한 시간에 많은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다.

비디오 게임() 또는 컴퓨터 비디오 게임()은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동작 감지 장치와 유사한 장치와 상호 작용하여 시각적인 제안을 생성하는 전자 게임이다. 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현실 헤드셋과 유사한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 입증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오디오 시스템이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제안으로 증강되며, 일반적으로 햅틱 전문 지식과 함께 다양한 유형의 피드백을 제공한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마음과 신체에 유용하다고 믿어진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향상된 능력은 다른 영역 간에 주의를 전환하는 도전을 포함하는 모션 비디오 게임으로 훈련함으로써 얻을 수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으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를 통해 비디오 게임 코칭이 특히 젊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 거주자의 인지 및 감정 능력에 건설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증거가 발견되었다. 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의 뇌에 대한 비디오 게임의 유용한 결과가 비디오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마음에 유용하다는 주장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을 추가했다. 비록 컴퓨터 과학 부서들이 수년간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측면을 연구해왔지만, 창의적인 매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는 이론들은 인문학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