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유튜브 마케팅 하기

당신이 판매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은 것들과 마케팅 도구들을 함께 제공하는 상점을 시작하라. 상대방의 비디오 콘텐츠나 스타일을 복사하는 것은 시청자가 비교하는 속도가 빠르며 이를 위해 사용자를 종료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싶은 주요 함정 중 하나입니다. 대신, 브랜드의 관점을 테이블로 가져오는 데 집중하십시오. 가장 일반적인 기술은 아마도 비디오 설명에 링크를 많이 추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 플랫폼은 효율적인 광고 채널의 일부 역할을 할 수 있다.

제목의 키워드를 최적화하고 튜토리얼, 해설, 제품 비평, Q&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유튜버 커뮤니티 A 및 비디오 목록을 작성하면 기업은 더 많은 홍보를 얻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들은 누가 그리고 언제 그들의 비디오에 접속할지 예측할 수 없다. 게다가, 영화에 워터마크와 회사 로고를 포함하면 회사들은 모델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다.

백업 비디오는 많지 않을 것입니다. 관련 문제에 대한 짧은 클립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소한 일이 제대로 진행되면 컨텐츠를 추가할 수 있는 비디오가 추가됩니다. 그 전에 이 사용자 이름 검사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한 YouTube 채널 이름이 이미 사용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의 흥미를 사로잡고 당신의 모델을 정확하게 상징할 수 있는 것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변형을 시도할 수 있도록 단순화한다.

이 파트에서는 비즈니스용 YouTube 채널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와 채널을 브랜드화하고 돋보이게 하는 데 필요한 실행 가능한 조언을 다룹니다.비디오에 타임스탬프를 제공하면 사용자가 보고 싶은 목적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동영상의 작은 미리 보기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발견하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입니다. YouTube 고객이 동영상에서 클릭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가장 큰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썸네일입니다. Brian Dean에 따르면, 당신의 비디오 제목은 최소한 5개의 문구가 있어야 당신이 키워드를 채우는 위험 없이 당신의 키워드의 전체를 받아들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추천 영화는 단일 제품 경험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만, 비평과 사례 연구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제품을 나란히 포함합니다. 실제 고객의 진정한 추천서는 인상적인 이점을 활용하지만, 철저한 추천서인지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의를 극복하고, 필요한 제품 혜택을 강화하고,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

당신이 구글에서 더 권위적일수록, 당신의 웹 페이지는 구글 검색 엔진 결과 웹 페이지에서 상위를 차지할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과 광고를 통해 당신의 소규모 사업을 유튜브에 홍보하는 과정이다. 비디오는 매우 강력한 매체이기 때문에 유튜브는 다른 플랫폼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구글 다음으로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방문자가 많은 웹사이트이다. 그것이 시작된 이래로, 그것은 매달 전세계적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거의 20억 명의 고객들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트래픽 소스를 다양화하고 심지어 목표 시장 앞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싶다면 유튜브 광고가 답입니다.엔드 스크린과 플레이 카드를 사용하여 필요한 호출을 작업에 추가합니다. 당신의 유튜브 채널은 당신의 브랜드의 이야기를 개인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당신의 채널 아이콘에서 채널 설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은 당신의 브랜드의 목소리를 말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사용하여 플랫폼 전체에서 소셜 미디어 핸들에 시청자를 유지하면서 사용자 지정 YouTube 배너를 적절하게 추가하십시오. YouTube 카드는 시청자가 동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관련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알리는 방법입니다.적시에 고품질의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를 배치함으로써 기업 분야의 전문가임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신뢰를 확보하고 모델에 대한 추가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또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Unbox Social이 제공하는 심층적인 유튜버 커뮤니티 소셜 미디어 통찰력을 통해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브랜드의 효율성을 더 깊이 조사하십시오. YouTube 마케팅 기법의 필수적인 부분은 당신의 성과를 추적하고 필수적인 지표를 주의하는 것이다.이것들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YouTube의 검색 결과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가이드에서는 소규모 기업이 이러한 플랫폼에서 성공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YouTube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만들고 프로필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게시할 내용이나 시간을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저희가 보상을 해 드렸습니다. 메트릭은 복귀 및 신규 시청자, 고유 시청자, 전체 구성원, 연령 및 성별, 시청자가 시청하는 다양한 채널, 상위 지역 및 기타 인구 통계 데이터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