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비싼 카테고리는 지속적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을 모니터링합니다

값비싼 범주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이것으로 경보가 울리면 보안 감시 회사가 즉시 친밀해집니다.그곳에서 실제 사람이 경찰에 신고합니다

누군가가 분명히 그 장소를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가 단순히 문을 잠그고 경보 시스템을 켰더라면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주민이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면,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1 특정 482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그것은 당신의 나쁜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한 상태를 유지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번호키 야 하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용 보안 카메라의 가격은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더 싼 전체적인 더미 감시 카메라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더 나빠질 필요가 있다.

당신의 집이 항상 점유되고 있는 것처럼 흉내내는 것은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또 다른 권고는 당신의 집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사람들이 당신의 집을 털 기회를 계획하는 것을 돕는데 많은 도전이 되도록 돕는다.

동작 센서는 일반적으로 다른 장치보다 더 큰 잘못된 경보를 발생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경보 시스템의 필수 부품이지만 창호 접점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한 곳에 적절하게 설치해야 한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동작 디텍터를 용광로나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렌즈의 외부를 청소하여 공동 유지해야 한다.

잘못된 알람이 발생하면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내부보증을 위한 카메라 소리 경보 AM/FM과 트리밍이 있는 완전 기능 브랜드 이름 소니 드림 머신 알람 라디오. 전원 백업 기능이 모두 작동한다.

전력 장애가 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색상 또는 흑백 포스터를 탑재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이미지 녹화에 현금을 절약하는 내장형 DVR이다. 대부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경보를 울리지 않는 안전 또한, 잠재적인 침해와 관련된 회사에게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프로세스 중에 익숙하지 않다면, 일단 경보가 울리면, 시스템은 보안 회사에 경고를 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린다. 당신은 모든 것이 괜찮은지 그리고 만약 그렇지 않을 경우, 법 집행 기관이 집에서 체크아웃하도록 전달될 것이다. 이제 그것은 보안 경보 기능이다. 개인!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로부터 떨어져 있든, 당신은 당신의 집이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선호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포스트에 있는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때때로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단지 보호 표지판도 좋아한다.

당신은 개나 CCTV 제품이 필요하지 않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가정으로 빨리 접근하기 위해 사용한다.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는 것은 간단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즉시 잠근다. 개인은 아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문을 닫지 않은 창문이 닫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창문을 잠그는 것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라.

문은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자물쇠가 쉽게 표적이 되며 개인이 가정 보안에 대해 느슨한 태도를 취해야 한다는 신호를 보내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검사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제대로 닫히고 걸쇠를 당겨야 하는가? 가정 번호키 보안이 위태롭지 않은 경우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에 느슨하거나 누락된 나사가 있는지 확인 문에 걸림이 있는 걸림턱에 정사각형으로 들어맞는지 확인하십시오. 걸림이 있는 걸림턱에 문이 금이 가거나 분리되지 않는 경우, 양쪽에 키로 된 이웃에 있는 비활성 볼트가 걸림쇠에 유리가 있는 경우, 보안 경보가 유리를 부수지 않을 수 있다.

순식간에 교체된 당신의 문이 아무리 강해도 잠기지 않으면 강도들을 막지 못할 것이다!

제어반 키패드에는 보통 3가지 추가 버튼이 있다.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용이다. 3초 동안 버튼을 누르기 위해 필요한 것 모니터링 회사는 경보를 수신하고 적절한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러한 비상 버튼은 긴급 직원의 신속한 파견을 위해 주변에 있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그대로 남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기록되었다.

좋은 집 도둑 경보가 반드시 선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