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제품이 질병이나 부상을 유발한다고 주장하는 바이러스성 비디오는 해당 주장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즉시 해결되어야 합니다. 조직이 기록을 바로잡을 수 있다고 해도 허위 바이러스 콘텐츠 자료는 조만간 고객이 구매할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정보의 바다에서 어떤 메트릭을 추적해야 하는지 알아내려고 할 때, 규칙은 항상 각 기업의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목표가 SMM 캠페인의 전환을 3개월 이내에 15% 증가시키는 것이라면 해당 특정 목표에 대해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소셜 미디어 분석 툴을 사용하십시오. 인스타그램이 본질적으로 가장 시각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것을 아무도 당신에게 알려주지 마세요. 사람의 피드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사진, 삽화, 텍스트 콘텐츠가 예술작품이 된 매력적인 비주얼을 게시물에 첨부해야 한다.
여러분이 소셜 채널을 운영할 때 누구를 사용하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사회적 인구 통계와 일치하는 노동자여야 한다.
따라서 Z세대에 집중하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있다면, 당신의 가장 어린 직원들을 회사 인스타그램과 틱톡 계정을 운영하는 데 사용하세요. 만약 당신이 주택 개조에 집중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사업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당신의 직원들의 기존 세대주들을 검색해야 할 것이다.소셜 리스닝을 사용하면 경쟁사의 서비스 및 제품과 마찬가지로 경쟁사에 대한 필터링되지 않은 소비자 피드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경쟁업체의 수를 더 자세히 파악하기 위해 타사 경쟁업체 분석 도구를 조사해야 할 수도 있지만, 경쟁업체의 사회적 존재에 대한 간단한 평가를 통해 많은 것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DIY와 원거리 비디오 제작의 발전 덕분에, 당신은 성공을 거두기 위해 막대한 비디오 제작 예산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노트북 컴퓨터나 스마트폰 그리고 비디오 크기의 가장 좋은 관행과 편집 도구와 같은 상업적인 속임수들이다.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서성이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Pinterest라면 모델에서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TikTok이라면, 당신의 모델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라고 모건은 덧붙인다. 완벽한 고객 아바타가 살아있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 소셜 락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테파니 모건도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에 초대 전용 배열로 추가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오늘날,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각 IOS와 안드로이드 가젯에서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다.
B2B와 B2C 사업자별로 제대로 작동하고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점도 이 플랫폼의 큰 세일즈 포인트다.시청자가 요청한 질문을 읽고 기업이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공간으로, 추가적인 노출을 제공하고 청중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하고 당신의 성공 또는 이전의 실패를 통해 그들을 격려할 기회를 제공한다.
블로그에서 게시 공유TO 또는 다른 토론토 중심의 출판물.또 오피가이드 한 전략을 개발하고, 목표를 연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함께 연결하고 흥미롭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비즈니스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게시물에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질문과 피드백에 응답하며,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쇼핑객들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조직의 게시물, 특히 고객에게 답변하고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을 보면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객과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은 고객의 비즈니스가 고객 만족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고객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족한 고객들은 그들의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종종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는 환상적인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기를 열망한다.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사업을 지적하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를 광고하고, 새로운 손님들에게 당신의 가치와 모범적인 권위를 줄 것이다. 긍정적인 구매 전문 지식에 대해 목소리를 내는 만족스러운 잠재 고객을 많이 확보하면,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랑하는 정확한 고객들에 의해 홍보가 수행되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2019년 기업가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수단을 알지 못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피드백, 팔로워의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 SMM에 대한 귀사의 노력이 비즈니스에 얼마나 정확하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년 전, 소셜 네트워크는 작은 영역이었고, 기업가들이 쉽게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