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에는 몇 달에 한 번씩 회사에서 계열사 문의를 받았습니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에 대해 알아야 하고, 그곳의 관리직에 있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 중 대부분은 제가 계열사로서 제안하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상당수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휴사의 대안이 있든 없든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을 검색해야 합니다. 청중의 경험 수준을 지키지 않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것.다른 모든 것이 실패했지만 시청자들에게 좋은 선택된 제품의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하이퍼링크로 홍보를 준비하고, 영화와 함께 서사시적인 출판물을 만들고, 9야드 전체를 만듭니다. 어떤 회사들은 당신을 위한 맞춤형 터치다운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개방적이지 않을 수도 있고,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은 이미 그들이 그것을 준수하기 전에 그들과 수익성 있는 제휴사가 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하우스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를 협상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청중들이 그들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아니면 그 사람을 방문자로 초대해서 그 사람이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도 있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또한, 당신과 같은 경험이 있고, 그것을 성취한 사람들로부터 긍정을 받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물건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제휴사 물건을 팔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높은, 높은, 높은, 정말로 과도한 가독성이 요구된다. 나는 토니 로빈스가 25,000달러짜리 코칭 수업을 위해 제휴사를 팔았던 것을 기억한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내가 배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게시물이다. 저는 지금 블로그를 운영하는 단계에 있으며, 제휴 광고에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옳아요, 하비에르 – 스마트 블로거 시청자들은 보통 시작하고 중간 블로거들과 온라인 회사들입니다. 당신의 모든 노력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제휴 수수료의 달콤한 “차칭”으로 당신에게 보답할 수 있다.
물론 마법 버튼을 누르거나 웹 사이트 전체에 구글 애드센스를 던지는 것처럼 간단하지는 않지만, 약간의 정보와 끈기만 있으면 확실히 할 수 있고 심지어 인터넷 사업으로 바꿀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캠페인을 발견할 때까지 광범위한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와 다른 사람들이 아마도 가장 돈을 많이 벌게 해준 회사들은 본질적으로 가장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배려하는 회사들이다. 지금까지 제가 생각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매우 지원적인 회사들로부터 고품질의 제안을 찾고 있다.
저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이 출판물을 연구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만약 채택된다면, 이것은 번창하는 온라인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기에 충분하다.다음으로, 당신이 그들의 믿음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위협하지 않도록, 그것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진정으로 추천하는 가치 있는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 자신이 그 제품을 사용하고 살펴보세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먼저 시청자들과 함께 신뢰를 쌓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하고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 한다.
요리 도구, 밀 키트, 미식 및 구성 요소, 심지어 앞치마와 유사한 다양한 상품을 많이 선택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것이다. 회사들은 사용자의 콘텐츠 자료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하기 위해 짧은 기간의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합니다. 누군가가 원하는 동작을 취했을 때, 당신은 보상금을 받는다. 공정위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업자에게 자신들의 관계를 분명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 하며, 따라서 후원자가 당신의 지지를 얼마나 많이 줄 것인지 결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휴사 순 마케팅 영역 내에는 심각한 경쟁자들이 있다.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서는 판매하는 요소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계열사 기업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틈새시장이 몇 군데 있는데, 이는 돈(즉, 온라인에서 수익성이 있음, 투자), 구애 및 웰빙에 해당한다.
이들은 모두 항상 수요가 많은 제품과 서비스에 집중한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시 오피스타 장들은 매우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매우 경쟁력이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의 수익 잠재력은 틈새시장, 상품, 제휴 프로그램, 방문자 수, 그리고 관객 수와 같은 요소들에 의해 결정된다.여기에 모든 것을 포함하는 “기타” 클래스를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포지셔닝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틈새시장 목록이 있습니다. NAT은 고객에게 탁월한 결과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육성합니다. 우리의 경우, 이베이의 파트너들은 그들의 사용자들을 이베이 국제 시장을 구매하기 위해 배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