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인플루언서 광고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에 맞는 청중을 가진 상호작용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광고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고쳐질 필요가 없다; 아마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따라 당신의 기술을 항상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오늘날, 회사들은 무수히 다양한 방법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pc 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 덜한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라면, 당신은 플랫폼을 위한 짧은 형식의 영화를 만들어야 한다.
틱톡의 비디오는 대부분 15초 정도이지만 10분 정도의 크기일 수 있다.
TikToks 시청자들에게는 트렌드가 중요하므로 최신 경향을 의식하고 개발에 따른 빠른 영상을 발견하는 즉시 제작 및 공유를 시도하십시오.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틱톡 영화에 당신의 목표 관객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독특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소셜 미디어는 대화에만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대화를 전환하고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부서는 회사 내에서 다른 부서와 이해 관계자를 상호 작용하려고 합니다. 마케팅은 미래의 사회적 캠페인을 말하기 위해 판매로부터 많은 것을 연구할 수 있지만, 판매는 또한 광고가 도달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소셜 채널에서 그것들에 더 잘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사지 말아야 하는 8가지 이유, 가짜 팔로어는 당신의 계정과 상호작용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은 진짜 계정이든 가짜 계정이든 당신의 상품에 어떠한 현금도 쓰지 않을 것이다. 브래드 스미스는 3개의 콘텐츠 소재 마케팅 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뉴욕 타임즈, 포브스, 비즈니스 인사이더, 넥스트 웹과 같은 출판물에 실렸습니다. 매주, 그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 제조업체들의 배후에 있는 직접적인 전문 지식과 발전 전략을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대리인으로서 브랜드 의식을 살펴봄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라이벌 중 하나가 페이스북에서 지배적인 것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거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 당신은 지배적인 참가자로부터 팬들을 끌어내려는 것보다 당신의 청중들이 서비스가 부족한 네트워크에 집중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상에서 어디를 어슬렁거리는지 생각해보세요.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라고 모건은 덧붙인다.경우에 따라 트위치와 같은 상주 스트리밍 앱도 뷰어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대화형 이웃을 포괄하는 용어이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 pc 트위터는 사람들이 빠른 메시지와 미디어 링크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플랫폼이다. 그동안 페이스북은 고객들이 업데이트, 사진, 동영상을 공유하고, 행사와 그룹에 참여하며, 다양한 행동을 하는 본격적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가이드전체 신규 고객은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러한 모델은 소셜 미디어에 처음 적용되며 시작하기 쉬운 접근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계획을 만들고 게시물을 예약합니다. 컨텐츠 소재 아이디어를 활용하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포스트 제안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Postplan은 매일 소셜 미디어 제출 영감을 생성합니다. 모델 의식 향상, 웹사이트 방문자 수 증가, 새로운 목표 고객 창출 등 귀사에 가장 적합한 목표를 설정할 것입니다. 또한 SEMRush, Ahrefs와 같은 고급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경쟁사 연구 및 시장 분석을 수행합니다.또한 기술을 개발하고, 성과를 연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함께 연결하고 흥미롭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사업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 게시물에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쇼핑 섹션 또는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을 프로필에 허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