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며 왜인가.

온라인 마케팅을 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 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 총판 어 있습니다. 그것은 꽤 간단하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지만, 제휴 마케팅 또한 매우 경쟁적이다. 사업 내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제휴 기술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그 길의 한 단계이다. 또한 수익을 높이기 위해 완전히 다른 제휴 패키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제품 하우스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들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또는 특정 사용자를 방문자로 지정하고 그 사용자가 정말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끝에 제품에 대한 작은 홍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언어가 유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말 그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세요. 당신은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단순히 그곳에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이것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사람들이 라운드를 사는 것을 좋아하지만 편안함도 좋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수행하도록 만드는 대신 완전히 다른 각 제품을 한 지점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할 것을 제안할 때, 당신의 청중들에게 무료로 누설할 수 있는 많은 양의 복사본을 얻기 위해 소유주와 함께 노력하세요. 네,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규칙 중 하나는 오래 전부터 개인이 “구매” 버튼에 도달하기 전에 더 적은 수의 게이트웨이나 클릭을 겪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가 포함된 PDF 빠른 시작 가이드이거나, 동일한 스티어링이 있는 비디오를 사용하여 인터넷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보완하는 다른 제품이나 소프트웨어일 것이다.온라인에서 맹목적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것이 소비자들이 구매하기 전에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구매자의 여정을 통해 웹사이트를 검토하는 것을 종종 뒤집는 이유이다. 개별 회사 또는 제휴 네트워크와 함께 사이트를 검토하여 제휴 링크에 대한 거래 중인 서비스 및 제품을 평가합니다. 온라인 과정에서부터 웹사이트 구축자, 마케팅 및 기업 계열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원거리 구매에 대한 생각은 원래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게펜 레코드와의 대화에서 비롯되었다. 게펜의 경영진은 웹사이트에서 아티스트들의 CD를 즉시 판매하기를 원했지만 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고 싶지는 않았다. 게펜은 CDNow가 주문 성취도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다.리드와 총 매출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능력이 높아지면 리드가 어떻게 제품을 향상시키거나 더 잘 배치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결국, 이런 종류의 성공은 하루 만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제휴사 수익을 얻기 위해 이들이 추구하는 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