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려주는 SNS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

요즘, 인터넷과 좋은 전화기의 보급과 함께,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언가를 찾는 것은 간단하다. 소비자들이 이제 자신의 선호도에 맞는 이슈를 단순히 발견할 수 있는 위치에 놓이면서 소비자들의 욕구는 다양해졌다. 페이스북 메신저에서만 30만 개 이상의 챗봇이 운영되고 있다.

너무 많은 회사들이 임시로 소셜 미디어 광고에 들어간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위한 마케팅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하고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 좋아요 구매 싶은지 인식하지 못한다.

일부 기업들은 단순히 일부 하급 직원들에게 기업의 소셜 계정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즉, 그들이 젊다는 것에 대한 최종 결과로서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갖는 것은 관심을 얻기 위해 경쟁하는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 위해 필수적이다.소셜 미디어를 단순히 기존 사무실 직원이 수행하는 업무 목록에 태그하면 성공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모든 사회 공동체에서 계정 기능을 수행할 시간과 힘을 어떻게 찾을지에 대해 두려워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회사를 위한 적절한 소셜 네트워크를 찾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청중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소셜 네트워크를 밝혀낼 필요가 있다.

바이너추크는 그의 가이드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팔로워 및 고객과 더 깊은 수준으로 연결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여러분은 경쟁사의 컨텐츠 자료와 비교할 때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컨텐츠를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관련 콘텐츠 자료를 읽는 것은 그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접근법이다.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어떻게 협력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를 보여줍니다. 제가 제출하는 정보는 위에서 설명한 상품 및/또는 제공업체와 관련된 통신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다른 플랫폼 중에서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대규모 제조업체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아직 사용하지 않는 라이브 스트리밍 옵션을 만들었다. 그들과 경쟁하기 위해, 그들이 인기를 얻기 전에 이러한 라이브 옵션을 활용하기 시작하세요.그것은 단지 언급의 약간과 상록색의 내용물의 꼬집기가 아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는 또 다른 광고 전략과 같습니다. 즉, 강력하고 명확한 전략을 바탕으로 신속하게 제작, 측정, 관리됩니다. 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려면 최신 개발, 관행 및 툴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KPI는 모델 인지도, 리드 생성, 판매 전환 등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지속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는 잠재 고객이 어떤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어떤 플랫폼이 귀사의 모델에 참여하는 것처럼 보이는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트위터(10% 이상)에서 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수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얻었고 Linkedin에서 한 쌍의 퍼센트 포인트를 얻었고 Faceb 인스타 좋아요 구매 ook에서 약 1%를 얻었다. 나는 인스타그램에서 아무것도 받지 못해서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계정도 없어. 2012년 초, 나이키는 메이크 잇 카운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선보였다.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은 유튜버 케이시 네이스타트와 맥스 조셉이 34,000마일을 여행하여 13개의 국제적인 장소의 16개 도시를 방문한 유튜브 비디오를 시작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