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은 미니 컴퓨터와 거의 동등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요즘, 스마트폰은 미니 컴퓨터와 거의 동등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스마트폰은 웹과 윈도우 시설과 함께 제공된다.

우선, 우리는 많은 새로운 휴대폰에 GPS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현재 장소를 찾고 당신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휴대폰거치대 원하는 장소로 안내하는데 사용된다. 당신이 움직일 때 신호는 한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보내질 것이다. 신호는 당신의 장소를 보여주기 위해 기지국으로 보내질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원하는 위치로 신호를 당신의 전화기로 돌려보낸다. 이 기능은 당신이 다른 나라로 체크아웃할 때 집중적으로 사용된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을 포함한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의 약 21%가 오늘날 키즈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 사용을 포함하고 있다.

그들은 단지 너무 끈질기게 그것을 알아내지 못한다.

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자들 중 거의 50%가 운전 중에 문자를 보내고 있다.

뭐, 이제 어른들도? 나는 왜 전세계에서 한 명의 운전자가 휴대폰을 운전하는 동안 그의 휴대폰을 그냥 제쳐놓지 못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휴대폰의 오용으로 촉발된 혼란의 밀리초는 당신을 잘못된 차선 앞에 앉히기 위해 충분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가장 최신 기술이 없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왜 당신이 그 방법을 느끼는지 이해하십니까? 우리 아이들의 기즈모는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성공하고, 가정을 적절하게 대하고, 그들이 성취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매일 스스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발견하는 등 그들이 집중해야 할 중요한 일을 하는 데 방해가 된다.

당신은 돈을 벌고 있다.

당신이 약간의 수입을 올리고 싶을 때, 도매를 구매하도록 하라. 이것은 우리가 대량 주문에 대해 말할 때만 10개나 20개를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는 수백개 이상 말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가장 훌륭한 거래를 이용할 때 거래소나 제공업체에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가격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기 때문에 전화 통화를 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카드 계획을 살펴보는 것 외에 당신은 선불 휴대폰과 분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좋은 거래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슬라이드 무선전화도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의 스타일로 유행하고 있다.

전화를 걸고 메시지를 보내는 것 외에, 그들은 이미지를 찍고, 게임을 하고, 비디오를 만드는 등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마찬가지로 인터넷을 연결하는 좋은 인터넷 브라우저다.

전화기를 비교적 쉽게 닿을 수 있도록 더듬지 않아도 된다. 도로에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전화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없을 수 있다.

운전 중 통화를 관리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음성 메일이 전화를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라고 불렀든 끊임없이 전화할 수 있다.

당신이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거치대 반드시 2번이나 3번을 운전하면서 번호를 누르고 싶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전화를 할 수 있다.

길 등을 보세요.만약 여러분이 매일 구글에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한다면, 여러분은 거의 맞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평균적으로, 한 개인은 매일 24번 이상 자신의 휴대폰을 검사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전세계 약 430억 명의 소유주들에 의해 훨씬 더 많은 것을 곱해서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사람들이 그들의 전화기를 보는 103억 번 이상 지금, 당신이 그들의 휴대폰에 당신의 판매 메시지를 바로 넣었다고 가정해 보자. 개인은 더 이상 없고, 당신은 휴대폰을 사용하여 상당한 판매와 수수료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뉴스 중독자들은 뉴스를 놓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게 제공되기 때문이다. 그것의 메모리 슬롯은 비디오, 이미지, 음악을 저장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훌륭한 품질의 사진을 클릭할 수 있는 13메가 픽셀 비디오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고, 이러한 이유로 케이블 텔레비전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다른 카메라에 대한 요구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를 당신의 이미지를 움직일 수 있는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다.

이 전화기들에 있는 블루투스 혁신은 비디오, 사진을 빠르게 이동시키는 것을 돕는다. 오늘날 휴대폰에서 키패드를 사용하는 음악은 감소하고 있다.

이전의 키패드 혁신의 후계자인 320 x 240 터치 스크린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이 전화기들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든다.

휴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들은 모두 특정한 소비자 기반을 위해 경쟁하고 있다.

시나리오 이후, 당신은 우위를 점하게 된다. 이 회사들이 사용하는 술책들 중 최소한 어느 정도는 당신이 등록하기 전에 새로운 고객을 얻기 위해 무료 휴대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이 사용하는 전화기에 대한 가치를 무상으로 얻는 것이다.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으면 전화 비용을 요구하라. 다른 회사들과의 전화 당신은 그 전화가 어떤 서명이 단순히 사느냐에 따라 전혀 가치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