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매우 좋은 전략이다. 특히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만약 당신이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당신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고정해야 한다.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하는지를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SNS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 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메시지는 그 개인에게만 고유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자로 안내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음 주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해야 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이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씩 지불하는 사람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그들의 고객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말하다
팔로워와 대화하고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지적하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를 마케팅하는 sns가 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사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