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알람의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리게 되었기 때문에 울리는 전화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게 할 것이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파출사무소 광고들은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전화벨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게 할 것이다. 감시소에서 온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파출사무소 목소리는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면 어떨까? 아닐지도 몰라!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또한 진입을 막을 수 있거나 적어도 침입자가 그러한 보호 유리창을 스매싱하는 것을 늦출 수 있도록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것이고 이러한 주의를 끄는 타격은 대부분의 침입자들이 도박을 하지 않고 단순히 도망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잠시 마을을 떠날 예정이라면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알려주고, 집을 비운 동안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또한 이웃에게도 부탁할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이웃에게 우편물, 신문을 집어 들고 밤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 달라고 부탁할 수도 있다.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나오는 것이고, 그 볼륨은 누군가가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크게 켜져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의 여러 범주가 있습니다.시작하기 위한 단일 전제 경보는 기본이며 가정에서 문을 열거나 연기와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기본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이 옵션을 고려해야 합니다

보안 경보는 당신이 집에 있을 때와 당신이 집을 비울 때 둘 다 보호한다.

만약 당신이 주나 국외 휴가를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자유롭게 떠날 수 있도록 당신이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잠긴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위치하는 예비 열쇠를 도둑 손에 넣지 않도록 하는 예비 열쇠는 안전장치다. 가짜 바위, 문짝,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굴뚝의 재문은 도둑이 예비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첫 번째 장소다. 필요할 때 접근하기 편리하다면, 도둑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예비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지면 당신의 여분의 열쇠가 당신의 자물쇠를 바꿀 수 있다.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마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비용은 중앙역 감시를 위해 지불할 월 요금에 내장된다. 당신은 지불하는 돈의 양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지만 항상 비용이 있을 것이다.

가정 보안 회사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누군가를 보내서 당신의 집에 경보 시스템을 설치할 것이다. 다른 유형의 경보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경보 시스템이 설정되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집에 들어가면 경보 회사가 경보를 울리고, 그들은 차례로 당신의 지역 경찰에 즉시 통보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거주지에 전화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음 방어선이 문과 창문이라고 가정하지만, 먼저 오는 것이 있다.

도둑들이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초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의 외부가 잘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어떤 진입 지점에서든 효과적인 해결책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어떤 것이 움직일 때마다 켜질 수 있다.

그 근처에

주택 소유자들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그들의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일들이 있다;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고약한 개에 대한 앞마당 경고등.

가정용 보안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이 팁들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지침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내부 침입을 결정하면 집에 보호 기능을 추가한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고, 집에 연락이 닿지 않으면 보안 회사에 경고를 하고, 긴급 요원은 즉시 침입에 대한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도둑이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그들이 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은 가족과 귀중품까지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면서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자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