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장식 조명을 잘 다루는 데 또 무엇을 주목해야 하는가? 형광 전구를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실내 장식 조명을 잘 다루는 데 또 무엇을 주목해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를 생각해야 한다.

공간이 작으면 연한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 기능은 무의미하지만 방대한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다양한 스타일은 훌륭하다. 이것은 내가 수많은 스타일의 측면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내 취향에 맞게 통합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주방세제 한다.

가장 놀라운 집들 중 일부는 다양한 스타일로 완성된다.

스타일과 인테리어 장식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우리의 인테리어에 어떤 트렌드가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생산자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국제적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패턴들이 우리의 홈 스타일로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패턴은 보통 우리가 우리의 인테리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전체 계획에 대한 스타일리쉬한 것이 아니라 클래식에 집중하라. 그리고 무늬가 있는 억양의 즐겁고 트렌디한 기기와 페인트 색상은 상당한 재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공간을 둘러싸거나, 내부에 저장 공간을 가지고 문을 여는 오토만으로 커피 테이블을 바꾸거나, 아래에 서랍이 여러 개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다. 이것은 당신이 더 이상의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도 혼란을 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교육생들은 벽지를 없애는 것이 즐겁지 않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것처럼 벽지를 없애는 것이 즐겁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즉시 새로운 가정용 실내 장식의 모든 요소들을 배울 것이다. 당신의 새로운 가정용 실내 디자인을 위한 벽지를 고르는 것, 가짜 완성, 스펀지 또는 스텐실링과 같은 혁신적인 벽 표면을 고르는 것, 이러한 종류의 표면은 당신의 벽에 질감을 포함할 것이다. 게다가, 벽지보다 더 쉽게 바꿀 수 있다.

실제로 필요하다면 벽지를 사용하고, 단순히 경계를 사용하십시오

실내 디자인을 세련되고 세련되게 하기 위해,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조치들이 있다.

당신은 적절한 커튼 선택을 이용함으로써 집을 최적화할 수 있고, 또한 실내 장식의 외관과 전시를 향상시키기 위한 적절한 창문 치료법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조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고를 수 있는 가장 좋은 대안은 순전한 드레이프들이다. 그들은 공기와 빛이 여과되어 당신의 공간에서 순환을 훨씬 더 잘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이 적절히 계획한다면 모든 것이 잘 맞물리고,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영역에서 어떻게 최대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색에 대해 믿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들을 어떻게 포함시킬 계획인지, 생각하거나 포함시킬 계획인지, 색만으로는 어떤 공간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어떤 세련된 그림 방법을 포함해서 당신은 정말로 기뻐할 것이다. 전문가 컨설팅 – 몇 시간 정도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오류를 멈추고, 컨설팅이 부족한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으며,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장래성을 가질 수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격려하고 원하지 않는 일을 삼가고,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도왔을 때 마지막 모습에는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가 실제로 당신을 도왔을 때 그것은 당신보다 더 많이, 당신보다 덜하지 않고, 그것은 수정된다. 당신이 훈련받지 않은 방식으로

당신의 생활 공간을 보고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을 간직하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그것이 있다면, 그것을 제거하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계 가치가 있다면 상자에 담아라.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었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을 보여줄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다음 세대에게 넘겨주거나, 아니면 가족 중 다른 사람에게 넘겨줄 수 있다.

온라인 학위는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갖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것은 실제가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고 극도로 평가된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가치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심지어 눈에 띄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에서 주방세제 학위를 얻든 학교에서 얻든 전혀 차이가 없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한 추가적인 이야기에서는 자연광을 고려하는 주요 요인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통해 조명과 액세서리를 구입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게다가 평온한 감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음 제안은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참조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