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현재 상태에 대한 동정심과 수용은 마스터 해체자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노력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현재 상태에 대한 동정심과 수용은 마스터 디솔버다. 그리고 그것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단지 개인이 사람을 당황하게 하고 불안이 모든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이해하는 인식이었다.

엘리베이터는 단지 그들이 오래 머물지 않고 있고 당신이 적절한 시기에 최고의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행히도, 당신은 말 그대로 당신의 계정에 전혀 노력하지 않고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는 속도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한다, 그것이 정말 사실인가? 몬스터 씨, 정말 이런 식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게 사실입니까? 만약 당신이 자신에게 정직하고 진실을 말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친한 친구, 직장 친구를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진다. 이러한 유형의 공격은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정신적인 문제라는 것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신논현정신과 알아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어떤 분석가도 아닌 공황 공격은 행동적인 문제, 다른 어떤 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도록 확실히 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공격이 당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 정말 무해한 사건이라는 사실일 수도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이고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에게 정말로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사건에서 그 사건을 완전히 당신에게서 흐르게 할 필요가 없는 설명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 불안이 당신에게서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는 때때로 그 치료에 대해 외부의 도움을 구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좋은 치료를 원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가장 좋은 치료를 원한다면, 당신이 받을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과 생각이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공격할 때 당신이 그들을 다룰 수 있도록 돕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공황 발작은 의료 조항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어떤 심장 질환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은 갑상선 기능저하증에 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통에서 무언가를 발견한다면, 그것을 논의하도록 하라. 공격의 잠재적인 트리거를 식별할 수 있는 만큼 감소함으로 공격은 특정 자극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깊은 공포증에 불과한 심리적 반응일 수 있다.

정확한 호흡 자원을 배우십시오. 공황 문제 해결에 성공과 실패 사이에 적절한 호흡을 원한다면 전문가는 희생자가 약 7초에서 8초 동안 호흡을 유지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호흡할 때 항상 희생자가 자주 숨을 참을만큼 숨을 참을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또한 공황을 토르소알리즈하는 것은 고유한 시간표에 따라 당신을 남겨둘 것입니다. 더 빨리 한 제품을 더 강하게 결정하게 하고, 당신이 어떤 일을 하도록 내버려 둘 것이고, 그것을 약화시킬 것이다. 이것은 공황이 진정으로 하는 것처럼 행동하도록 하는 것이 당신의 힘의 표시고 공황은 이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정확하다.

운동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면 각 영역에 모든 주의를 기울여라. 발로 시작해서 수축하고 근육을 단단히 풀어준다. 다음 다섯 번 정도 반복해서 반복하자. 다음 번에는 아래 다리로 가라. 긴장을 풀고 천천히 근육을 풀어라. 다섯 가지 조건을 반복하라 신논현정신과 .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를 위해 이 과정을 반복하라. 그리고, 등, 팔, 포커 핸드 마지막으로, 다섯 번 반복해서 근육을 수축시키고, 반발로 풀어내는 것으로 끝낸다.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해서는, 당신이 정말로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때서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처럼 대답이 쉬웠다면, 불안을 가진 많은 미국들은 결석할 것이다.

이러한 공격 중 하나와 관련된 몇몇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극도의 두려움을 포함한다.

이 상태는 당신을 정말 무서운 마음 상태에 있게 한다.

이 상태는 체격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얼마나 심한지, 현실은 그들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과 몸이 더 많이 비명을 지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해를 입지 않는다. 당신의 도약은 훨씬 덜 무서운 거대한 수렁에 2피트 떨어진다. 그러나 특정한 지침으로 그것은 올바른 방법이다. 당신이 당신에 의해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