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하고 싶은 것이거나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자신에게 개념을 제공하는 것은 관찰로 시작한다.

실제로 하고 싶은 일이나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스스로에게 개념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을 찾아가서 잠시 동안 그들을 봐도 괜찮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아마도 당신은 그들을 직업이나 2일 후에, 만약 당신이 흥미를 잃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이 직접 목공 경험을 통해 시작할 시간을 이웃 대학들을 둘러보고 그들이 목공 디자인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floor sanding sydney 다소 편리한지 알아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초보자에게 목공예 전략과 관련된 과정을 제공하라. 목공예 전략이 있고 시간이 좀 있다면, 한 가지에 참여하도록 제안될 것이다.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도구와 공급에 대한 재정 투자 방법으로 필요한 것을 아는 것에 대해 건전한 출발을 할 것이다.

작업대를 도구로 분류할 수는 없지만, 작업대를 도구 없이 많이 하는 것은 어렵다. 당신이 직접 개발하든, 아니면 필요에 따라 살 준비가 되어 있든 상관없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작업대는 무겁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일을 할 수 있다.

어떤 벤치는 바이스나 도구 트레이와 같은 좋은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 엑스트라들은 훌륭하지만 당신은 그것들 없이 할 수 있다.

20년 넘게 목공일을 하면서 살아온 후, 나는 아무도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결코 막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뛰어들기 전에 진짜 사진을 찍도록 경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바꾸거나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준비가 될 것이다.

테이프 결정 – 이 도구는 구입해야 할 통행료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종종 잊혀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에는 악화를 중단할 수 있고, 잘 만들어지고 접을 수 있는 측정 테이프를 구입하는 테이프 단계를 갖지 않을 때, 구조상 의도하는 모든 목공 작업의 치수를 측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길도록 한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당신이 새로운 가족 취미에서 시작하는데 필요한 표준 목공 도구 A 톱은 당신이 목공 재능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집이 없이는 살 수 없는 도구다. 당신은 적어도 한 톱, 아마도 2톱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의 집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가? !

어떤 도구가 필요한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목재와 다른 공급품이 필요한지 아는 것은 많은 시간과 어려움을 절약할 것이다. 목공예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할 주요 원칙 중 하나는 두 개의 나무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와 어떻게 함께 부착해야 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작은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고 큰 나무 조각에 큰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다. 너무 길거나 너무 큰 손톱을 사용하고 나무를 쪼개거나 다른 것을 내밀어라. 옆면이 너무 작아서 벤치가 부러지는 손톱이나 나사를 사용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목공예를 하든 적당한 길이로 나무를 자를 필요가 있다.

이 구매를 할 때, 건너뛰지 마라. 출발할 때 고품질의 핸드소는 충분할 것이다. 많은 다른 톱들이 있다.

좋은 칼날과 편안한 손잡이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훌륭한 작업과 기본적인 절단을 위한 립톱으로 시작하라. 수많은 종류의 목공 비디오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달려있다.

일반 목공예에 관한 비디오를 얻는 것에 대해 믿을 수 있는 순간.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특별한 다른 비디오들이 있다.

정신이 차리지 않거나 정신이 약에 영향을 받을 때, 우드워킹은 명확한 정신이 필요한 직업에 절대 종사할 필요가 없으므로, 그렇지 않으면 보안에 주의를 집중할 수 없거나 피곤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목공예는 교육 도구로서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취미고 창조적인 배출구로서 그것은 온 가족에게 정말 만족스러울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집의 각 개인들을 집처럼 보이게 할 훌륭한 것 floor sanding sydney 들을 함께 개발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분이 좋다. 당신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도 당신의 새로운 가정 오락에 대해 매우 행복할 것이다!

사실 목공예는 고대에 오랫동안 시작된 예술로, 우드는 아마도 가장 단순한 제공 물질이었을 것이고 이것이 고대 개인들이 이것을 그들의 요구조건을 무수히 만드는 방식으로 가져간 이유다. 목화와 창은 고대 문명의 잔해에서 얻은 가장 오래된 표본들 중 몇 안 된다.

원형 톱 – 원형 톱은 목공 작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사용되는 대부분의 동력 도구입니다. 유연하고 여러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숙련된 사람이 되면 일반적으로 다른 동력 도구를 포기하고 원형 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동일한 도구에 적합한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수행할 수 없다. 목공 장비 자금을 사용하지 않는 한 동일한 도구에 적합한 도구를 얻을 수 없다.

당신의 아이가 배울 첫 번째 교훈 중 하나는 엄마나 아빠 도구가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이다. 아이들은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