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이 고통을 다루는 지역 그룹에 가입하는 것이다.

이 고통을 다루는 지역 단체에 가입하는 것이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이다. 여기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받거나 비판받지 않고 공개적으로 당신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

정확히 사람들이 상대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심리상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는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것, 그리고 공황 상태를 끝내는 다섯 가지 단 심리상담 계가 있다.

공황이나 불안 발작이 일어난다고 생각되면 동료 직원에게 전화를 걸어 공원을 지나 산책을 가거나 커피하우스에서 뜨거운 허브차를 마시며 여러분을 괴롭히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야기하라. 친구들은 빠르게 기분이 좋아지고 공황 발작을 이기기 위한 호소력 있는 자원이다.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심각한 나쁜 임박감을 보고한다.

인간의 뇌를 잃을 뻔하거나 당신의 몸이 우연히 특정한 몸이 닫히는 것처럼 위기 모드에 있다는 것을 높이 평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호흡 기술을 사용하라. 긴장을 풀고 일부러 숨을 들이쉬고 천천히 내쉬어라. 호흡 기술은 뇌로 순환을 증가시키고 긴장을 풀고 전문화되도록 하기 때문에 안정을 유지하는 쉬운 방법으로 작용한다.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한다, 그것이 정말 사실일까? 몬스터 씨, 다른 것들은 정말 사실입니다, 이렇게 크게 되기 위해서는 가는 것이 최선이라는 겁니까? 만약 당신이 스스로 정직하고 진실을 말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니,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책들은 공황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하고,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확인하는 경향이 있다.

공황장애를 사용하는 동안 공포증이나 심지어 강박관념이 있는 경우, 공황장애를 사용하는 동안 더 독특해질 것이다. 또한, 그들이 교실을 좋아하지 않게 하는 경우, 당신은 무엇이 방아쇠인지 아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되는 외상이어야 한다.

같은 내용이 언급되어 있다.

책들 또한 온라인 포럼이 있다.

개인이 당신의 걱정과 긴장을 공유할 수 있는 그룹들. 이것은 당신이 많은 것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책에서 또한 발견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휴식 기술과 함께. 또한 우리에게 제공되는 많은 해결책들은 종이 가방에서 침술,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 그리고 가입에 있어서 몇 가지 빠른 해결책들까지 있다.

비록 이러한 해결책들 중 일부는 단기적인 효과를 얻었지만, 그것들은 그렇지 않다. 예를 들어, 문제가 잠시 후에 다시 발생하게 되는 주요 원인을 해결합니다

공황 발작을 겪는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은 상당하다. 공황 상태에 빠져 있는 데도 필수적이다. 심호흡, 요가, 명상 등 이 활동은 인간의 뇌와 몸을 진정시켜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한다.

먼저 숨을 천천히 들이쉬고 내쉬고,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라. 하지만 숨을 내쉬는 것보다 더 느리게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숨은 두 번, 그리고 당신의 내숨보다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렇게 작은 숨을 들이쉬고 난 후에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4) 잠을 잘 자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날에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뿐만 아니라, 적절한 수면 주기로 전체 불안 수준을 낮추어 불안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있다는 요점은 신청서를 기각할 수 있다.

만약 내가 지금 당장 공황 발작을 일으키라고 요구하면 당신은 그것을 제대로 하도록 강요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 언제부터 시작됐지? 어디 갔었어? 그동안 뭐하고 지냈어? 어떤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지 결정하면 급성 불안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긴장 완화 기법 익히기 공격은 종종 불안과 걱정에서 비롯된다.심호흡, 명상, 요가, 유도된 이미지 등과 같은 이완 기술을 배우면서 자신을 당황하게 하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