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사람들의 라운지에 있는 소파의 색에 집중한다고 믿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틀릴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모두 라운지의 소파에 색을 집중하지만 틀릴 것이다. 인테리어 산업은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테마에 더 집중할 계획이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하고 자연스럽게 어떤 사람들은 가정 스타일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의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하는 것이다.

여기 광택이 나는 잡지와 텔레비전 쇼의 추천을 받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이 함정과 함정에 대해 어떻게 멀리하는가에 대한 몇 가지가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에 관한 한, 모든 사람들이 종종 당신이 적절한 기법을 꾸미는 것에 대해 자르고 건조한 답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개인. 현실은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제대로 된 조언이 주어질 수 없지만,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없다는 것이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개인이 어떤 스타일을 추구하는지에 의해 결정된다. 편안하든, 아니면 정확한 방을 보여주기 위해서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믿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표면적은 할 수 없지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셀프인테리어 쇼케이스를 쌓아 이 공간에서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홈 디자인에 대한 무료 혜택은 비밀로 유지하면서 당신이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포착된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는데, 작은 공간을 만드는 것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아시아 스타일로 된 거대한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그린 정보처럼 보이거나, 단순히 벽을 위해 페인트를 사는 것이라면 편안한 대나무 신선함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글쎄, 열정적일지 모르지만, 사실 중요하지 않아: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은 완전히 현대적이고, 풍수 연습을 보기 위해 여전히 당신의 삶을 조정할 수 있어!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예산이 약간 위압적일 수도 있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꿈의 부엌을 성취하는 몇 가지 방법이 치솟는 예산 옵션을 상쇄하는가?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어떻게 하면 부엌이 더 적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지.몇 명의 고객들은 단지 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간단한 방법은 그들의 저장고를 시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으로 그려지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옷을 입을 때마다 집 안에서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서.그러니 개별 옷장을 보고 지켜봐라. 만약 당신이 살고자 하는 당신이 좋아하는 색깔을 무게에 실으면, 멋진 신발 한 켤레나 심지어 믿을 수 없는 가방까지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만약 당신이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세트를 물어본다면, 그것들은 단지 화려함 안에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심 부분으로 만들어라.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사람들의 소파에 색을 집중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틀릴 수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영역은 매우 광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버전에 조금 더 집중하기로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하고 자연스럽게 어떤 사람들은 홈 브랜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스스로에게 쏟는 것이다.

1단계는 디자인 벤처에 앞서 연구를 시작합니다. 아이디어를 찾고, 인테리어 잡지를 사고, 이미 미리 제작된 데크를 가지고 있는 상점을 방문하여 원하는 것을 찾고자 합니다. 모든 마음을 샅샅이 뒤져서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부엌과 함께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거실을 정말 팝하게 만들 수 있는 다른 상품들은 큰 면적의 양탄자를 따라 방을 바로 점화시키는 많은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이 방의 새로운 캐스트를 얻기 위해 백열등을 추가하고 있다.

그리고 거울은 대부분의 방을 함께 묶을 것이고, 그것이 마치 마치 미러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우아해 보일 것이기 때문에, 창문에 인접할 때 훨씬 더 많은 빛을 끌 것이다. 추가로 뛰어난 냄새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에 대해 공간을 벗어나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어수선함을 갖지 않는 것이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한 셀프인테리어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 지역을 덜 알려지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에 있는 테이블에 도서관 책 모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그 방의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일부가 될 것이다. 움직이는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게다가 눈이 관심을 갖는 무언가가 되고 있다.

현재 회사에 고용되거나 자영업자가 될 때, 근무 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즉,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따라 기능 시간을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중요한 디자인 회사에서 새로운 직업을 시작한다면,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