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이제, 관심 있는 컴퓨터 몇 대를 찾아서 비교해 보십시오

비교: 이제, 몇몇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아이폰몸캠 컴퓨터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을 찾아서 비교해보라. 당신이 특별히 보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당신은 당신이 관심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비슷하지만 더 싼 인용구를 얻기 위해서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가지고 번들로 제공되므로, 17개의 LCD 프리젠테이션도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일과 행성을 다루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 아이폰몸캠 람들에게 맞는 선택이다. 이 제품은 절대적으로 확실한 선택이다.

비록 Id가 우리 중 한 명을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모르지만,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을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의한 현재의 모든 개선과 가치 파괴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의 수치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자주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자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가 될 수 있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개인이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에 대해 조심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컴퓨터를 고르는 것은 당신이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작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각지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1 지역은 미국이고 2 지역은 영국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연못 건너편에서 영화를 원한다면 그것을 관찰해야 한다.

데스크탑 최상의 품질과 할리 데이비슨을 원하기 위해 당신은 고화질 영화를 보기 위해 훌륭한 것을 줄 청색 광선 플레이어가 장착된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개는 15인치 화면과 내가 여행 모델로 채택한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노트북이나 PC에 결코 맞지 않거나 작동할 수 없는 효과적으로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톱 넷북이 필요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위해 괴짜가 될 필요가 있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게 하지만 나는 더 이상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을 언급할 때 Apple iMac 데스크톱은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는 Mac보다 두 번째입니다. 긍정적으로 좋은 이유입니다. 컴퓨터에서의 증가는 더 이상 이러한 특정 유형의 성능 증가를 산출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세트의 기본 용도 중 하나이며 현재 꽤 오랫동안 현장에 있었던 경우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 사용자에게는 속도가 훨씬 더 많은 결과를 즉시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당신은 다른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고 극단적인 양의 전력을 사용할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과 함께 가장 많은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의 4GB는 당신이 그것의 패션을 던질 수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를 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앱을 실행할 계획이라면 이 방법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선택은 데스크탑 PC 워크스테이션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윈도우 PC이다.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책상에 단순히 맞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며칠부터 다른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고 간주될 것이다. 때때로 당신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별히 적용되는 다음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타워 보존 공간 위에 올라갈 것이다.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뛰어난 노트북인가? 랩탑은 실제로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로 만들어진다; 예를 들어, 작은 집이나 아파트, 예를 들어, 노트북과 관련된 컴팩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탑 컴퓨터를 놓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저렴한 노트북을 위한 쇼핑은 항상 여러분을 위해 더 많이 만들어진다.

공간 –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공간이 얼마나 많은지 이해할 수 있다.

미니 케이스는 하드웨어와 관련된 공간을 내부적으로 배치할 계획이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구성요소에 관한 구성 요소를 만들 계획이라면, 타워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하드웨어가 시스템의 과열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마음 속에 있는 사람은 당신의 마더보드, ai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