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시나리오가 있어. 그래서 부채 조합을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거야.

예를 들어, 당신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공무원우대채무통합 월간 2장의 신용카드와 1장의 개인 대출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신용카드는 월 100달러의 잔액을 지불하고 있다.

두 번째 충전 카드는 월간 잔액이 50달러, 예외 잔액도 1,000달러다. 개인 대출은 월간 잔액은 80달러, 총 월간 총액은 2,000달러다. 30달러와 전체 미납 잔액은 4천 달러입니다

당신이 부채 조합 대출을 받을 때 당신은 대출자들을 갚기 위해 하나의 대출을 받는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수많은 지불을 하기 보다는 매달 한 회사에 한 번만 지불한다.

인지도탈을 주의하라. 절대로, 어떤 사업에도 개별 정보를 특별히 명망이 있다는 것을 알리지 말고, 만약 당신이 연구를 자제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회보장번호, 계좌내역, 카드정보 및 기타 개인내역을 사기꾼에게 제공할 수 있다.

심각한 재정 의무에서 회복하려면 제한된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견뎌야 할 각 제품에 자금을 할당할 수 있게 하고, 정확히 동시에 특정 부채를 공무원우대채무통합 상환할 수 있게 한다.

재정 의무를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별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의 증가를 나타낼 것이다.

신용카드 사업과 연결하라. 금리 인하를 요청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할인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다른 곳으로 데려갈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의 일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많은 현금을 보존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은 상당히 간단하다. 다른 비용을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대출이다. 이 대출은 실제로 당신이 매달 비용 사업에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 한 번 지불하는 것을 허용함으로써 당신을 위한 것들을 간소화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한 번에 하나의 간단한 대출로 그룹화할 때 당신은 종종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의 지불을 낮출 수 있다.

조는 각각 5개의 다양한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12%에서 26%까지 다양한 이자율로 조는 금융 채무 통합 대출을 사용하고 그의 새로운 대출 이자율은 14%이다. 조는 현재 기본 지불을 하나 가지고 있고 이자로 돈을 절약하고 있다.

통합대출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이 들리는 것처럼 들리는 것처럼 들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담보로 제공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없다면 당신은 더 큰 이자를 지불할 것이다. 한 지불의 매력은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이자율을 고려할 때 오히려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신용카드 부채의 최소 지급은 연 21%까지의 이자를 관리하기 위해 빠르게 과도해질 것이다. 2, 3번의 지급을 놓치면 최소 지급액이 3배로 증가했다는 것을 빠르게 발견할 것이다. 채무 조합 대출을 받는 이점은 비록 당신이 신용이 나쁘더라도 충분히 명확하다.금융 채무 통합 대출은 당신이 다른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금액의 현금을 빌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하나의 부채를 갖게 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사람들은 고정금리 및/또는 더 낮은 이자율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러한 대출을 받기로 결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금융 채무 구제 프로그램의 이면에는 몇 가지 다양한 종류의 부채 통합이 있다.

이 금융 채무 구제 프로그램의 표준 개념은, 많은 채권자들에게 수많은 지불을 하는 대신에, 매달 한 번 지불하는 반면,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은 최소한의 이자율과 더 작은 크기의 정기적인 월 지불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대출이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식하라. 많은 부채 감소 기법은 신용 순위에 나쁜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부채 통합은 단순히 금리를 낮추는 동시에 비용 관리를 훨씬 쉽게 한다.

이것은 정말 효율적인 방법이지만, 만약 당신이 지불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한다면.

그 중 몇 가지에 따라 차이가 있다.

그 중 좋은 신용 점수가 있다면, 당신의 새로운 대출에 대한 흥정 기회를 얻을 가능성은 희박할 것이다. 승인은 여전히 주어질 수 있지만 높은 이자율을 통해 비용이 들 것이다. 부채 통합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한, 그것은 요구조건이 아니다.

이 기간 동안 치료사나 금전적 조직자와 상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재정적 의무와 경제적 자유를 가진 사람들이 진실하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훈련받은 전문가들로부터 상담하는 것은 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