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공황상태를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그 감정이 당신을 떠나게 하고, 레드카펫을 둘 다에게 굴리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마지막으로, 공포를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그 감정이 당신을 떠나게 하고, 레드카펫을 둘 다에게 굴리도록 돕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이 현기증이든,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이든 먼 느낌이든, 모든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감정을 일으키는 아드레날린만을 이해하고, 당신이 더 많은 공포를 가질수록 어떻게 이런 것을 싫어하는지, 그리고 태도를 취한다.

가장 먼저 관련된 것은 지상에서 진정하는 것이다. 겉보기에는 두 사람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이 당신의 감각을 관리하도록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 자세에서 당신은 그 사건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분명히 생각할 것이다. 클리어 사상이 결과를 결정할 것이다.

그러한 해결책은 존재하며 특정한 기술은 공황/불안 공격을 자연스럽게 중단하는 것에 대해 논의된다. 그러나 그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불안 공격에 대한 몇 가지 가정적 진실과 왜 그것을 계속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정하는 것이 당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최면 입장에서 어떤 노력을 기울이는가? 아니, 물론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인정하는 것이 주인들에게 이치에 맞지 않는가? 확실히 그렇습니다, 합의에 도달하지 않았나요?

이런 것들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 교통체증, 공공장소에서의 연설, 빠른 페이스의 슈퍼마켓에서의 쇼핑, 다리 건너기 등 집중적인 테스트는 보통 당신의 완전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하지만 불안과 공황발작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든 혹은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전문의들은 언제라도 공황발작에 시달린다. 우리는 여러분의 호흡으로 그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지금 당신이 두려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라. 지금 당신이 긴장하고 최면 있다는 것을 바로 그 느낌과 싸워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편두통의 예에 대해 알아차린 추가적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당신은 보통 불편한 두통이 가져오는 것을 인식하고, 일보다는 집에 있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두통을 어떻게 느끼는지 받아들인다. 당신은 당신이 벽에 부딪혀 두통을 쾅 부딪쳐서 두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 두 번째 기술에서, 그것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신체적으로 완화시켜 당신의 몸과 근육을 긴장시킨 어떤 근육의 주목을 완화시키고, 당신이 더 높게 긴장해야 한다고 느끼는 다른 형태의 부분으로 이동할 것이다. 일반적인 부분은 당신의 어깨와 얼굴 부분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면 – 그것은 당신 자신에게 불안 공격을 일으키려고 지금 당장 노력할 것이고, 나는 당신이 공황상태에 놓이는 것이 잠재의식적인 결정이 될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있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내가 통제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말함으로써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하기로 결정한다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권력을 쥐고 있다.

공격이 있은 후, 당신은 특히 불안함을 느낀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심장 박동을 완화시키고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비록 한 사람이 그 공격의 특정한 원인을 알고 있지만, 일부 연관성이 유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광장공포증과 같은 공포증은 공공장소에 대한 불안과 스트레스로는 충분하지 않다. 공황발작을 다루는 환자들은 그들이 멈추기를 원한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이나 심호흡, 또는 다른 휴식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잠을 자면서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전혀 생각하지 말라. 이것은 여러분이 잘 쉬고 있을 때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인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사람은 훨씬 더 나아지고 뇌는 더 날카로워져서 불안 공격을 통제하는 것을 더 허용하게 한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당신의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한다.

기본적으로 당신의 문을 위해 기다릴 수 없다. 당신의 공격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 그것은 항상 사람들의 최전선에 오는 생각이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이점을 밀어낼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그리고 당신의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의 모멘텀도.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인 주거지에서 살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타지 않을 것이고,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며,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며, 운전을 두려워하고, 날지 못할 것이고, 식당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말의 속담에 속해있다면, 공황발작에 사용된 이 원칙을 잘 지키세요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걱정 또한 개인들을 비밀로부터 하나로 묶어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