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를 읽는 방법

다가구투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투자재산 재무제표를 어떻게 연구하고 평가하며, 그 집단을 평가하는 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이빗 표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순운영임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요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환불로 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IRA에서 하는 변화와 당신이 할 수 없는 것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IRA 투자의 규칙이 부동산 투자와 확실히 관련되기 때문에 당신이 익숙해져야 한다.

연습이 여러분을 완벽하게 만든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좋은 소식은 단지 선생님들이 수업시간에 우리에게 우리가 무엇을 했든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느끼게 하기 위해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만든다고 선언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시작해서 그가 묘사한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구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와 관련이 없다고 본다. 즉, 내가 이것을 입에 담기 위해 긍정적이지 않다. 그러나 내가 만나는 많은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바이빗 깨닫지 못한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지수 다양성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은 모두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개인을 파산시키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는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인스턴트 액체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원할 때 이것은 개인이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펀드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자들은 장기 투자자들이고 좀처럼 서두르지 않는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싸구려 작은 집을 개선하는데 그린백으로 가득 찬 은행을 쓸 수 있고, 일단 허리를 구하면 돈으로 과소비하기 쉽다. 그러나 반면에, 당신은 가장 유익한 돈을 올바른 물건에 함께 쓰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집을 살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효과적이 되었을까? 그는 함께 태어났는가, 아니면 정말로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를 치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녀의 아버지에게 컴퓨터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 종사했다. 그는 그가 밤새 어디를 잘못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었다. 왜냐하면 타이거즈가 나의 진정한 영웅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내가 가지고 있는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그가 비, 우박 또는 빛을 8시간 동안 연습하는 것을 보았다. 헬 칩 300개의 공을 특정한 벙커,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것을 씹는다.

더 작은 기업이 더 작은 사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즉시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라. 만약 그것이 소득 재산 투자라면, 그것의 약 한 가지 숫자, 특히 현금 펌프는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어떤 공식이든 간에, 비록 당신이 극도로 첫 번째 월간에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모든 마지막 비용이 실제로 팔릴 때마다, 알고 있고, 그것을 고치는 데 비용이 들 것이다. 거래를 하다

총자금은 물이 아니다. 이것은 저축계좌나 심지어 당신이 확실히 팔 수 있는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당신의 돈은 세금 유치권이 보상될 때까지 묶여 있다.

이것은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예를 들어 주인이 돈을 상환하지 않는다면 결코 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돈세 라이언스를 넣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전통적으로 대형중개업을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던 투자자들은 거래소 표면에서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들 중개인은 산업 산업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사람들은 중개인에게 도움을 주었고 결과적으로 수수료와 수수료에 많은 가격을 지불했습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가정을 생산했습니다.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합니다. 인터넷과의 연결을 찾을 수 있는 모든 곳에 로그인하고 거래하는 주식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는다. 단지 주문 실행을 제공한다.

순 투자자는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업소 회원들이 회사를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을 발견한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방문하거나 공격 전략도 없이 방문할 수 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