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행이라도 가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세요

진료 기록을 가지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PUPPP 오는 것으로 미리 의사와 상의하여 미리 계획을 세우십시오.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고 싶어 한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다시 테스트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적어도 48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그것은 임신 호르몬이 두 배로 증가하기 위한 전형적인 시간이다. 부정적인 결과는 항상 PUPPP 당신이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너무 일찍 테스트를 했고 단지 몇일만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테스트가 있기 때문에 일찍 테스트를 한다.

임신 호르몬을 발견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시장. 하지만, 이러한 테스트는 잘못된 음성을 제공할 수 있다.

흰 유리에 드라노(2테이블스푼이 할 수 있는 것)를 넣고 소변을 어느 정도 첨가한다.

식힌 후 식혀야 하는 화학 반응이 일어날 것이고 10초에서 15초 이내에 용액의 색깔을 확인하라. 갈색으로 가는 어두운 색은 소년을 예측한다.

임신을 시작하면 아기는 더 커져 자세를 바꿀 것이다. 여분의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허리를 구부릴 것이다. 이 아치는 더 뚜렷해지고 허리의 통증을 경험할 것이다. 등과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지탱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에 부담을 준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등이 뻣뻣해지고 앞으로 비틀거나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운동하면 등 더 유연해지고 아픔에서 벗어날 것이다.

인간의 피부는 많이 뻗을 수 있지만, 지금까지는 당신의 배가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지 않고 피부에서 뜨거운 물 거머리 기름을 달래려고 애쓰면서 가려워지는 것이 지극히 정상이다. 그것은 가려움과 건조함을 남긴다. 석유 젤리나 코코아 버터와 같은 무거운 것을 사용하여 보습하는 것을 보아라. 부드러운 천으로 만든 헐렁한 피팅 의류를 선택하고 긁는 것을 멈추어라!

첫 3개월은 임신 1주 또는 마지막 월경 1일부터 약 3개월까지 연장된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신체적, 정서적 상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은 메스꺼움, 빈번한 배뇨, 피로, 부글부글 끓는 등을 가질 수 있다.

두 번째 3개월은 임신 14주에서 26주 또는 그 다음 3개월이다. 이 단계에서 태아는 시작에서 12인치 태아로 빠르게 자란다. 피부가 불그스름하고 주름진 유아 세 번째 3개월은 임신 26주부터 출산 40주까지 아기가 대부분의 체중을 늘린다. 이 단계에서 대부분의 장기는 8개월에 발달한다.

뇌 발달은 이 단계에서 일어난다. 나중에 아기는 출산을 준비하기 위해 골반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임신 중 가벼운 산성 역류를 치료하기 위해 제산제를 복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제산제는 아기 주의력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많은 제산제는 많은 양의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다.

임신 테스트 결과를 보고 긍정적인 결과를 볼 때, 당신의 인생 전체가 변한다.

임신한 당신은 엄마가 될 것이다. 여성들은 그 결과를 믿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정말로 임신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어한다.

이 여성들은 단지 그 결과가 임신에 대해 계속 긍정적으로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더 많은 테스트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기다림을 완전히 가치 있게 만드는 아름다운 순간이다. 일단 긍정적인 임신 테스트 결과를 얻으면, 의사에게 전화할 시간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식습관, 운동, 그리고 임신을 포함한 건강한 임신을 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당신의 첫 번째 태아 약속이 필요할 것이다. 탈케어

거의 모든 유명인 엄마들이 출산 후 몇 주 또는 몇 달 만에 그들의 곡선을 과시하는 것이 보여진다. 동시에 대부분의 새로운 엄마들은 이 문제에 어려움을 겪는다. 그것은 이 유명인 엄마 영감 때문이다. 그것은 새로운 엄마들이 결국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그들의 몸을 해친다는 것이다.

임신을 한 후에는 항상 가게에 가서 음식을 사면 갈망이 생기지만, 당신이 원할 수 있는 물건들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가끔 간식은 완벽하게 괜찮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당신의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당신을 기분 좋게 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야 한다.

식료품 쇼핑이 배부르면, 당신은 그 당시 당신에게 어필하는 물건들 대신에 잘 생각된 음식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임신 중에 2인분 동안 먹어야 한다.

말 그대로 매일 음식을 두 배로 섭취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먹는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단백질과 좋은 지방으로 음식을 포장하고 싶다면 단백질은 여러분의 아기의 몸을 만들고 여러분의 몸이 좋은 몸매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건강한 지방은 여러분의 아기의 뇌를 만들고 여러분이 감정적 상승과 dow를 다루는 것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