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어린이를위한 소셜 미디어를 이해하고 가치가 없습니다.

1 –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소셜 미디어를 이해하고 가치가 없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처방전 LinkedIn을 사용합니다.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그들 모두가 틀릴 수 있습니까? Web 2 0 마케팅은 정말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이며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요소입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사람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 Mlm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주요 하나는 귀하의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대출 회사가 의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출 이동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세부 사항이 귀하의 네트워크에서 좋아지면 아이디어는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출이 생존하지 않을 경우 귀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그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는 올 때, 그것은 개인 엔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테인먼트에 대 한 그것을 사용 하 여 매우 다양 한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은 당신이 하 고 그들을 통해 당신에 게 귀하의 비즈니스를 결정할 것입니다 매우 공개적입니다 당신은 아무도 실제로 당신이 게시 한 것에 대 한 감사를 지불 하 고 있다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됩니다 모두가 자신을 소유 하 고 그들은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반면에, 정말 귀하의 회사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지 않는 옵션을 알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공개 되는 것 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목적을 향해 노력해야하며, 당신이 항상 시야에서 끝내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당신이 당신의 품목을 승진시키기 위하여 중대하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각에 최근 갱신에 관하여 비디오 blogs를 주기적으로 창조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유효한 새로운 것 YouTube에 몇몇 오피가이드 넓은 가능한 구매자에 광대한 노출에 당신의 사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블로그 또는 더 오래된 것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십시오

나는 다른 것을 믿었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꿨다. 나는 이제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한다.

네트워킹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국가 보건 당신은 어떤 주제가 매우 잘 징징 거리는지를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한 응답을 게시해야한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 받고 있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구성 요소를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주목할만한 마케팅이 아닙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으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로 떠났습니다.

온라인 세계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당신을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먼저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질문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고 싶을 때, 때때로 양이 레벨보다 더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확실히 당신에게 최신 제출 비디오와 함께 할 수있는만큼 자주 트윗을 원할 것입니다 튜브는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와 함께 chocked 경향이있다.

나는 이번 시즌을 기억합니다. 나는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가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돕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운동화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일, 진행 속도는 약 $ 60k – $ 80k

2010년 여름, 내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입지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좋아하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남자와 함께 만났다.

최고의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찾을 때, 나는 경쟁을 가로 질러 올지도 모른다.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제목과 관련된 오른쪽에 집중해야 한다.

훌륭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더 많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또한 당신의 텍스트를 공유할 것이다.

Nokia C3의 일반적인 연결 방법은 GPRS / EDGE 및 Wi-Fi 지원입니다. 슬프게도 3G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를 소셜 메시징 장치로 마케팅하는 경우 필수입니다. Wi-Fi 핫스팟이 웹 페이지를 편안하게 탐색하고 조언을 다운로드할 때 열망처럼 작동합니다. 다른 연결 옵션에는 오디오 청취를위한 35mm 잭이 있는 31v의 Bluetooth가 포함됩니다. 실제 Nokia Ovi Suite를 적절하게 백업하여 PC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miniUSB 포트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다른 어떤 것도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개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독특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설정하십시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제공하고 따라서이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이하지 않는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