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주행하지 않는 것이 연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한 팁 향상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연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재미를 알고 있습니다 (눈을 감고 모든 방법을 뒤로 앉히고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은), 현재 속도를 점차적으로 절약하지 마십시오 귀중한 연료를 절약하십시오 엔진의 공회전은 갤런 당 마일을 줄입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장롱면허운전연수 동차 수리 서비스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조정을 전문으로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차량과 관련된 특별한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이러한 상점에서는 자동차 자동 수리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개선하지만, 귀하의 선호도가 전문화되지 않으면 가장 유익한 작업을 수행하지 못합니다.

유리 수리와 같은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유리창이라면 하룻밤이 걸릴 수 있지만 누군가 미리 약속을 하면 더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밤새 걸리는 이유는 접착제가 미끄러지지 않고 제자리에 놓이고 건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사고 중에 앞 유리가 나오면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자동차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주요 사고 유발 파편이나 자갈이 앞 유리에서 딩 또는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키고 사고를 일으키는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한 사람들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장롱면허운전연수 . 전화로 주소를 지정하여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문명인입니까? 그들은 도움이되는 것처럼 들리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묻는 것이 현명합니다.이 슈퍼마켓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재료에 어떤 종류의 보증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다음으로, 자동차 분해능에 대한 견적 및 진단을 위한 차고 요금을 발견하십시오.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자동차 기술자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경우에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육안으로 검사하기 위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장치를 사용하여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수행하려면 비용을 청구합니다

심지어 사람은 자동차 경험이 없다, 당신의 발표를 아래로 넓은 범위가있다 자동차를위한 매뉴얼을 구입하는 단계별 책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높은 실제 노동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다양한 구성 요소는 단순히 zox 프로 교육 시스템의 일부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전구를 변경하기 위해 자동차 상점 50 달러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단지 몇 달러에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확실하게하기로 결정합니다 당신이 진지하게 고려하는 어떤 일도 당신의 보증을 무효로 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를 찾으려면 모든 사람에게 친구, 가족 및 이웃이 귀하의 차량 서비스를받을 수 있도록 귀하가 추천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요청하십시오. 예를 들어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은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틈새 시장이 있는지, 동의할 것인지 또는 더 많은지 물어 보십시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일부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문의하십시오. 또한, 특히 노동 률과 부품과 같은 꿈을 얻는 곳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모든 유지 보수 작업에 양질의 부품 만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면 온라인으로 할인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특수 부품을 찾고있을 때, 이것은 아마도 훌륭한 옵션 일 것입니다. net 많은 사람들이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대해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중개인이 자동차 부품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이 훨씬 더 많이 표시됩니다. 배급 자로부터 직접 주문하고 최대 50 %까지 절약하십시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액을 점검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다시 장착하고, 당신과 결합된 보충병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으로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진 앞유리를 통해 일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자동차 서비스 및 자동차 수리 센터가 무엇을 할 가능성이 있는지 추측하는 것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차가 그들이 그들을 필요로 할 때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그들은 비상시에 그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분을 항상 생산하는 것은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