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의 미지급 청구서를 위해 고안된 것이 아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미지급 청구서에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이 최소한의 지불 만 지불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부채를 상환하는 데 수년이 걸리고 수천 달러가 소요됩니다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드결제 면 몇 개월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공물 카드는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매년, 당신은 신용으로 확장 할 수있는 특권을 위해 은행을 지출합니다 요금을 살펴보고 예를 들어 수수료가 귀찮은 경우 평가하십시오

카드 더미를 쌓아 올리면 더 이상 피하는 카드를 잘게 자르고 버릴 수도 있습니다.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신용 순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사용하고 싶어도 월간 기준으로 지불하는 개인이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신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지만 사실입니다. 실제로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은 모든 것을 지불하는한 소비자 신용 점수에 도움이됩니다.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절차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고객이 매월 금액을 입찰하면 약간의 공급자만 요금을 부과하면 이자율이 상당히 낮아집니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발급자는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벌금을 피하기 위해 금융 계좌를 보유자의 은행 계좌에 연결하여 만기 금액이 모든 경우에 제공되도록합니다.

연간 수수료 없음에 대한 대가로 APR 증가 지불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광고된 일부 신용 카드는 영구적인 수수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를 보상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부과합니다. 매달 모든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할 이자율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훨씬 작은 APR을 포함하는 연간 수수료가 있는 상점 카드가 더 나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신용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단지 은행 카드로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등급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평가하는 방법이나 그것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다.

다른 카드는 또한 보상 또는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0에서 이익으로, 잔액 이체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을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으로 눈이 멀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이 사실이라면 모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신용 카드를 얻기 전에, 당신은 약관을 매우 잘 읽고 카드에 어떤 수수료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데 드는 총 비용 계산하지 않기 – 각 인사말 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가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외출 할 때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카드를 집에 두고 갈 수있는 다른 선택 더 큰 가능성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해야하지 않는 여분의 항목을 지출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물건을 충족하기 위해 카드에 의존, 현금을 사용하여 예산을 생산 매주에 살고 이익에 그 금액 만 사 카드결제 용합니다 돈이 떨어지면, 그래서 더 이상 불평하지 마십시오 요즘에는 쓸 수 없습니다.

캐시백 카드와 관련된 것은 일반적으로 1 %에서 2 % 정도의 낮은 회수율 범위에 있지만 최근에는 주요 카드 회사간에 캐시백 비율을 5 %로 높이는 추세가 있습니다. 그러나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 점에서 이루어지는 구매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이 항목 중 하나에 대해서만 5 %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5 %의 이미지가 도난 발생시 5 %를 돌려받는 것입니까? 기름값이 이렇게 비싼 요즘 세상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상당할 수 있다.

연례회의는 없어요!!!!!!당신이 이전에 언급 한 두 가지 규칙을 따를 때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을 제공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까, 연회비가 없습니다. 왜 당신은 얇은 것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 되고 그래서 당신은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 동안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갖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배가 고프거나, 과도한 무게와 지방을 보았거나, 즉시 무언가를 위해 포크를해야하는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대부분의 개인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이 편리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모든 시간의,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대다수의 시간을 의존하고, 소유권을 얻기 위해 강력하고 근육질 인 모든 문제에 대해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사용 가능한 크레딧에 관한 다른 것을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단위 카드를 얻으십시오.

신용 점수를 재구축하거나,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