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단계 마케팅의 리더라고 상상해보라.

그림 당신은 다단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마케팅의 선두 주자입니다 수동적 인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것입니까?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수동적 인 수입의 $ 1,000,000를 일년에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그러나, 그 양의 수입을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알아 내야한다 잠재 고객을 자기 적으로 끌어들이는 방법을 이해해야하며, 무엇보다도 회사의 공급 업체

The Upper 5% Went All Way – The reach the top is something that needs stick ability to the top is best ways to make the climb to the top is by individual advance 내가 살아있는 시간의 상태에서 실제로 들어봤던 사람들이 더 많다, 그것은 사실 끊임없이 이런 식 http://sns-pro.net 이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런 방식이 될 것이다 우리는 패러다임의 전환이 필요할 것이다 Change our believing to climb to the top 누군가는 당신이 일을 원하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Ponzi 계획 또는 피라미드 찢어짐입니다. 정말 큰 6 자리 수입을 올리고 더 높은 성공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이 개인들이 어떻게 그들의 성공 유형을 달성했는지에 대한 유사점은 실제로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현금을 얻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은행을 강탈합니까? 그들은 불법적인 활동에 빠져 있는가? 복권에 당첨되었는가?

많은 사람들이 전망을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마케팅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 트래픽을 생성 할 것입니다 이해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마케팅은 당신의 서비스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막대한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근면과 인내의 조직입니다 당신이 종료하면, 조직이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게임의 상단에있을 필요가 24/7

우수한 다단계 마케팅 기회 계획은 무엇입니까? 다들 자기 것이 최고라고 하지 않나요?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comp 계획은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합니다 훌륭한 comp 계획은 간단하고 간단하며 읽기 / 이해하기 쉬운 것입니다 기본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오랜 기간 성공적인 MLM 경영진에 의해 수립되며, 단순히 자신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계획은 또한 파트 타이머를 위해 실행 가능해야합니다 긴 바람, 잘 인쇄 및 루프 홀 정책 / 절차 및 가이드 라인을 조심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것들은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거나 당신을 제거하는 숨겨진 방법이 필요하다는 표시입니다.

남자가 데이트 상대를 찾으러 현장에 나갔을 때, 그가 숙녀들에게 그만큼 절박하게 마주쳤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그는 보통 그 여자들과 얼마나 잘 지내니? 보통은 아주 이상적이지 않아? 왜 그럴까요?

mlm opportunity comp 전략을 단순히 주제별로 살펴보면 쉬운 판매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략을 훨씬 깊이 파고 들면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단순히 더 많은 담당자를 고용하는 것이 더 이익이 될 수 있음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결국 판매 및 구매, 구매 및 판매를 계속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회사 대표가 항목 A의 고객임을 고려할 때 제안 된 엄지 손가락 가이드 라인은 기본 소득의 70 % 이상이 다단계 마케팅 조직의 아이디어는 당신이 그것을 파악할 때 이해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종종 인터넷 마케팅 회사라고도하는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는 직원이 다른 팀원을 모집하여 그 밑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개발된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개인과 협력하는 데 기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다단계 마케팅 계획과 피라미드 사기를 어떻게 구별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고려할 때 그것은 정말로 쉽습니다. 당신은 마음을 열고 많은 질문을해야합니다. 종종 서비스를 다루는 데 의심스럽고 모호한 것이 좋습니다.

물건이란 무엇인가? 서비스 MLM 온라인에서, 당신은 항목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점이나 회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념, 전략, 또는 무형의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자신이나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사람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존재하는 항목을 믿고 그것을 올바른 제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불만이라고? 그러면 안 되지!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단서는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안에서 이상적이기 때문이다. 가족, 친구, 그리고 친구들의 좋은 친구들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들, 그것이 모든 가치가 있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이해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그들을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이해할 것이다. 반면에, 이 개인들은 당신을 이해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말하는 것을 신뢰한다는 것을 아는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당면한 제품과 서비스,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대해 말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