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소셜 미디어를 젊은 사람들에게 가르치고 가치가 부족합니다.

1 – 당신은 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카오 친구 늘리기 셜 미디어를 단지 젊은이들에게 가르치고 가치가 부족합니다. 1 백만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백만)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소셜 인터넷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고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최고 단계입니다.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당신을 팔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아마도 전략이 모두 자신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거나 계획을 세우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뿐입니다. Facebook과 Twitter는 온라인 마케팅 목적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실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연구, 전략 계획 및 완벽한 실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가 방문하여 더 넓은 보험 플랜을 소유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소셜 사이트의 매력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도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으며,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제품 중 단지 무엇이 개선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러한 것들을 물어볼 수 있다.

Facebook의 다른 사람의 벽에 쓰레기 수입 제안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 이것은 완전히 제거 될뿐만 아니라 친구로 차단 될 수도 있고, 스팸 발송자로 분류되어 결국 Facebook 계정을 취소 할 수도 있습니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에 할당되고,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할당되며, 하단 패널과 함께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위한 하단 패널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을 좋아합니다. Facebook sns 마케팅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서, 긍정적으로 행동하라! 나는 이것을 많이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깨닫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의 조직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소셜 미디어 따라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클라이언트를 알기 위해 수신하고, 어디에서 놀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하고, 더 작은 괴롭힘을 당하고, 사람들과 관련된 스팸을 싫어합니다!나는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충한다.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오기 때문이다.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내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할 돈을 버는 것은 그것의 성취된 행동 계획이 어떻게 사업에 관한 전제조건인지를 배우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얼마나 잘 사업을 운영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에도, 사람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갖거나 적어도 5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닫는 것이다.

기존 고객이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는 증언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포함하는 강력한 기술 인 Social Proof라고합니다.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들과의 관계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내용을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권력과의 관계를 마케팅했습니다.이 특별한 유형의 마케팅은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권위와 토론하십시오.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항상 효율적인 마케팅과 함께 sns 마케팅이 쉬워집니다.

건전한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은 지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용을 특징으로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위해 배울 수있는 확실한 기회이며 종종 좋은 토론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Tweet의 유형으로 온라인 웹 사이트를 공유하는 것과 같이 실제로 내면화 할 수있는 것을 얻습니다.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전자 메일; 또는 어쩌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에 있기 위하여는, 우리는 기사 또는 어쩌면 우리가 읽고 있는 포스트에 논평할 수 있다; 개별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포함하여 전문적인 발자취를 벗어납니다.

당신의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