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익도 얻을 수 없는 전통적인 접근방식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회사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https://ko.wikipedia.org/wiki/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분양가 회사를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를 목표로 삼을 경우에는 문제가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수동으로 전화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운영한다.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은 감소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분양가 로나 매우 높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재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아 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있으며,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의무 기간을 준수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출해야 할 것이다.

Fixer Uppers 이것들은 매우 쉬운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협과 불확실성을 원하는가? 나는 fixer uppers를 믿을 수 없을만큼 잘한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휴가철에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간증을 무시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기 위해 시장에 있고, 시장에 대해 분명히 해고당한 다음 다음과 같은 5 가지 신화에 휘말리면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게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호 부스터는 쉬웠다. 모든 사람들은 시장 백만장자가 되어야 한다!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순전히 모든 것을 잃어버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실은 노하우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분명히 모든 사람이 배울 수있는 것이지만 나머지는 새로운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학습 기간 일단 방법을 잘 배우면 시장 투자자는 괜찮은 생활을 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움푹 들어간 곳에 관해서는 꽤 오르막길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누구보다 더 책임이있는 유일한 것은 :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생성하는 것입니다!따라가면 되지!그것이 구별이다.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시장을 높게 사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다.

올해 부동산 시장의 40%와 내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예측 가능성이 어느 정도 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의 축소와 함께 스스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것이다. 여전히 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된 어느 때보다도 좋은 시기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스스로 흥분하십시오. 자신의 세입자가 숙제를해야 할 때, 투자자에게 일어날 수있는 몇 가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 근면한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주변에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느꼈지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갔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그것이 부적절한 손에있는 이러한 것들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단지 사업을 생산할 수있는 방법 (또는 단지 한 가지 거래를했을지라도)이 부동산 투자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맞아, 넌 물라를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는 경우 주택 자체가 더 가치있게 성장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귀하의 재산에 가깝게 지어 졌거나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에게 더 저항 할 수 없도록 재산을 변경하는 경우 일어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