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목표와 목표에 대한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투자가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원하는 것을 내려놓고 사전과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정리해야 한다.

개인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자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알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한다.

수영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완전히 매달리면, 결국 수영을 잘 할 때, 결국 깊은 피 속에 넣어야 한다.

첫날에는 그것을 시도하지 마라!투자와 같은 것이다. 부를 쌓아야 한다면, 그것은 저축 계좌에 자신의 것을 보관하는 것이다. 당신은 헌신을 배울 수 있도록 자신을 주어야 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이 할 수 있는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그것은 그들이 단지 그것을 보고 그만두는 것이다. 당신은 돈과 관련된 투자를 시작할 필요가 없다. 그러니 아직 포기하지 마라. 불행하게도 당신이 받아야 할 것은 일주일에 몇 달러만 시작하면 된다. 당신의 월별 지불 예산을 보라. 투자를 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얼마나 빨리 돈이 총출동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렇다면 소유주가 세금 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관세사 지서를 보상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부동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하는 많은 주에서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매각에 관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관세사 환급증명서 소지자로서 당신은 먼저 보상을 받지만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자유롭고 분명한 사람에 대해 서명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위치에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집을 얻게 해줬고, 그것을 집고, 임대하고, 팔고, 어떤 욕망이든

강세 시장에서 투자자는 주가가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일찍 상승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분명히 감소와 고가가 불가능하다고 예측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 생산물을 더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상승하는 강세는 그들이 주가가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수익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투자를 할 용의가 있기 때문이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간주될 필요 없이, 금에 대한 투자는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것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할 수 있다.

싸구려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그것을 전시하기를 꺼리는 사람들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린다면, 그것은 실제로 부동산 중개인을 사용하여 그것을 나눠야 하는 이익의 큰 부분을 잃을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재빨리 뇌가 단지 돈을 버는 것이라고 지적하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는 확실히 당신이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매년 그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을 때, 어떤 것이 일어났는가? 이런 식의 시나리오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면, 단순히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나는 종종 이것이 그들의 진짜 연구를 모른다는 사실에 의해 이것이 야기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남자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세는지 알고 있고, 소녀들은 세지 않는다는 것을 처음에 보여주었다. 이 말을 듣고는 놀라운 일이었지만, 그 후 여성들이 봉사하도록 가르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에게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는 것이 이유였다. 일단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면, 이것은 우리가 가치가 없다고 느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그 힘을 줄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예산을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부동산 사업가를 먼저 받아들일 수 있다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투자하기 전에 돈을 확보하는 것이 최선이다. 하지만 배당소득, 주식, 주식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월간 청구서나 너무 많은 빚을 가지고 있다면, 시장이 항상 오르락내리락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부채를 갚는 것이 좋을 것이다. 특히 신용카드 부채는 월간 통화 호조로 판명되고 6년에서 6년 사이의 연도로 판명된다. 비상자금, 배당금 지불 판매에 현금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있을 것이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들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 남성과 여성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효과로 수수료와 수수료에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웹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임대로 결론지었다.이 회사들은 이러한 회사들이 제공하는 중개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