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소셜 네트워크와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다.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매일 시간을 정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a href=”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pc

“>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pc
을 것입니다.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프로젝트를 운영하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키는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세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제안들이 나의 방법에 오듯이.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에 하루 종일 줄여두는 이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 열풍으로 단순히 서명했을 수도 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 인터넷 마케팅 목적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연구, 전략 전략 전략,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사업의 희망적인 결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네트워크로 사람들을 안내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크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바로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는 있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내 사업에서 그들의 새로운 사이트를 구매하는 수많은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소비자와 전망과 대화하는 것 외에, 그들의 요구 사항을 훨씬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돕기 위해 회사를 위한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팁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이러한 이유로 실패에 시달린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트위터/상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공유, 논평, 좋아하게 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 전세계 수백만 개의 사업체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모두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이제 전문적인 스노 마케팅이 되기 위해서는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한 것 같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이 대략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트위터가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Pinterest가 2010년에 도입되었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나타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동작,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효과적인 웹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웹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는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도움을 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팬과 친구들에게 그것을 인스타그램 pc 전달할 수 있다.

제가 저비용을 말할 때, 저는 저비용을 나타냅니다. “자유 예, 무료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쓰는가 하는 것입니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