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개인은 충전 카드의 잔액을 유지하면 신용 보고서가 개선 될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신용 카드에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 보고서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이것은 오류입니다. 실제로 신용 국은 지불하는 비용의 몇 퍼센트를 이해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매월 전체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이자 지불을 방지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카드를 계속 사용하십시오.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비활성 상태가되고, 활성 카드가 귀하의 신용 등급에 도움이되도록 중지됩니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제공 업체를 구축하거나 설립하십시오. 오늘 Experian, Equifax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현금 , TransUnion 등 3 대 신용 회사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을 확립하거나 신용 불량을 복구하는 데 절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거래에는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합니다. 과도한 구매를 제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얻고 하나를 시도하기로 결정하기 전에이 유형의 카드에 대해 배울 필요가있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이 카드에 대한 이자율은 훨씬 더 클 것입니다

Credit Builder – 가장 좋은 카드는 마찬가지로 신용 계약자 서비스라고하는 신용 등급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등록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선택을 통해 신용 카드는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향후 대출 기관, 다른 사람 또는 고용주가 참조할 수 있는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재정적 인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은행이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그것이 부스트를 제공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잘 믿고, 그들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 조사가 필요합니다.

또한 매주 우편으로 이러한 종류의 청구 카드에 대한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수많은 비즈니스가 이러한 카드를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처음 몇 개월 동안 무이자를 적용하는 무이자 카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발견하고자하는 경우 신뢰할 수있는 신용 카드 회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무이자 요금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또는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청구 카드의 형태와 관련하여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등록하는 것이다. 소매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받기가 더 간단하고 일반적으로 소비자를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충전 카드를 요청하고 획득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계좌를 제대로 관리하고 적시에 정기적으로 월별 결제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한 6개월 이후에는 신용한도를 늘려달라고 카드업에 요청할 수도 있다

신용 보고서를 재구성하거나, 개인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남아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최근에 실제로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신용등급이 낮거나 현재 파산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너무 훌륭해 보이는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한다.

아울렛 매장 카드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소매 신용 카드로 이해,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이자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보고서가없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자율을 보존하려는 경우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신용 카드는 신용 한도를 포함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검토하지 않아야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극복하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비용에 약간의 추가 요금을 받게 될 현금 것이고 당신은 그것 때문에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극복하더라도, 카드를 제공 한 카드 사업은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논의하는 순간 당신의 구매를 거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받을 때 당신을 강하게 때리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여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최소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로 사용하는 카드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현재 신용 카드 회사가 현재이 거래를하고 있다면, 발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관심을 제공하지 않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찾으십시오. 많은 새로운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