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이야기를 간단히 하자면, 모든 거래가 내 면전에서 터졌고 나는 그 제안을 하는 마케팅조차 후회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전체 거래가 내 얼굴에 날아 갔고 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검색 제공하는 마케팅조차 후회했습니다. 요점은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 없거나 품질이 낮은 품목을 판매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 윤리적이며 내가 말한 것처럼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플래티넘 팁!당신은 항상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속적으로 그들을 대체 할 수있는 방법을 믿을 필요가 새로운 소비자를 가져 오기 위해, 항상 그들에게 실제로 최고의 반응을 생성 한 이메일을 보내;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완벽하게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당신은 끊임없이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항목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우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물건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소비자로 전환시키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단순히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달성하고자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달성하고자하는 목표가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한 번에 목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이것은 당신이 도달하고자 할 때 달성하고자하는 목표 또는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위한 목표에있을 것입니다. 당신과 달리, 슈퍼 제휴사는 아마도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설정된 많은 방법과 조직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봉사를 위하여

당신은 총 교육 프로그램과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웹 서비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있는 경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기쁘게하십시오. 많은 제휴 온라인 시장이 실제로 여기에 울려 퍼집니다. 여기서 10%, 저기서 25%, 여기서 50%를 지불하는 이 상품들을 계속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당신이 단지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깨닫고 나서 당신은 우편이나 경보로 수표를 받는다. 당신의 심장은 이 작은 양을 위해 일하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1980 년대 후반에 실제로 주변되었습니다 표준 디 인스타그램 검색 자인은 4 중요한 게이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모션을 위해 선택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가진 상인 또는 소매 업체가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귀하 사이의 연결로 작동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게이머는 분명히 귀하의 것이며 판매가 발생하는 곳을 추적하고 귀하의 작업을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셋째, 게시자가 있습니다. 또는 제휴, 즉 당신은 당신의 관점, 제안 및 옵션 4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을 논의 할 것입니다,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도달하고 구매하고자하는 고객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원리 이해하기 :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 당신은 단지 돈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스팸과 품질이 떨어지는 콘텐츠는이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Pay Per Lead :이 상황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하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개별 URL을 사용하여 링크에 900 %만큼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900 %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을 위해 할 수있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은 당신의 열정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 후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은 실제로 확인해야합니다!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게 유지하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서비스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이 같은 조직에서 너무 높거나 낮게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되돌아보고 그들을 리모델링하는 것을 방해 할 수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 내기가 많은 새로운 방식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