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위대한 인쇄를 읽지 않음 – 신용 카드가 연간 비용을 청구하는지 또는 카드와 관련하여 동의하기 전에 모든 작은 인쇄물을 읽었는지 확인하지 않는지 여부

모든 위대한 인쇄를 읽지 않음 – 신용 카드가 연간 비용을 청구하는지 또는 카드에 대한 동의에 동의하기 전에 모든 작은 인쇄물을 읽었는지 확인하지 않는지 여부 – 종종 회사는 작은 인쇄물에 추가 비용과 비용을 숨기고 첫 번째 청구서를받을 때까지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고 시도하기 전에이 종류의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이 훨씬 높습니다.

2 :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 – 많은 사람들이 신용 불량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받을 능력이 없다고 추정합니다. 일부 개인에게는 맞을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APR이나 이자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다루는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는 웹 사용을 통해 쉽게 파악하고 가장 좋은 카드를 얻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명심하십시오. 연간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수량이 달성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비용 수량 내에서 더 많은 금액을 사용하는 수량은 일반적으로 https://ko.wikipedia.org/wiki/카드결제현금화 연간 수수료가 있거나 혜택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이 매우 높습니다.

마찬가지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종류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중단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신용 조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용 기록이없는 경우 일반 카드를 발급받을 수있는 권한을 얻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 등급이 낮은 사람들은 제공 업체의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작업을 중단 할 때마다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면 거부에 대해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 상태를 개발하거나 불량 신용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단순히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오래된 카드를 즉시 적절하게 닫아야 합니다.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계정이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폐쇄된 카드 사업에 대해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구입하는 가장 번거 로움이없는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현금을 얻고 싶은 카드 공급 업체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공급자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어떤 발행 회사를 선택한 후, 당신은 그 비즈니스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함께 선불 신용 카드결제현금화 카드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 모든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문간에 바로 제공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필요하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대안이 있는가?

다음 선언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지출하는 경우, 항목에 대해 지불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지불 할 권리를 추가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이 아니라 실제로 더 많은 재정적 의무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정확히 고려해야합니다. 관심을 고려할 때, 셔츠를 사거나 가스 탱크를 구입할 때 부풀려진 속도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은 실제로 의미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정 자원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술을 가르쳐주는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당신이 지탱 한 추가 지불의 가치가 있습니다.

잠깐, 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신용 회사들이 나에게 그 돈의 일부를 돌려주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현명한 재정적인 움직임을 면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일까? 그들은 상인이 신용 카드로 지불을 수락 할 때 상인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은행에 수수료로 거래의 일정 비율을 제공합니다. 많은 발행인이 그 비율을 귀하와 공유합니다. 경쟁에서 벗어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FICO 점수가 나쁜 것을 발견하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당신에게 나쁜 신용 보고서가 있음을 알려 경우, 낮은 APR과 신용 카드는 당신을 위해 최선이 아닐 수 있습니다 대신 보호 카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등급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 규칙, 당신은 5 이상의 충전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일부 유형의 직불 카드를 제공하며, 가장 인기있는 것은 All-Access 선불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