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업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러나 소매점 청구 카드를 요청하고받는 것이 신용 기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현재 APR 또는 연간 비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는 인터넷 사용을 통해 신속하게 결정하고 최상의 카드를 얻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 월별로 적시에 결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사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사람들은 항상 잔액 없이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것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신용 비율로 낮추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프로필에 해를 끼친다. 0개의 잔액 계좌를 열어두어라. 당신은 그것들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어떤 것도 없다면 비상사태가 일어나야 한다.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현금 . 다양한 신용 기록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몇 가지를 유지해야합니다. 일반 가이드 라인, 5 개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전체 비용을 계산하지 않고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십시오 – 각 청구 카드 선택은 다양한 비용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간 수수료는 고려해야하는 한 가지 측면 일뿐입니다. 카드를 검색 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한 지 확인하십시오.

그녀가 그것을 수리하기위한 어떤 포인터가 있다면,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우수한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었고, 내가 괜찮다고 알려주고 싶었고, 이유를 설명 한 후에, 그녀는 상황을 이해하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게했습니다.

공물 카드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제한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구매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구매 요구 사항이 많은 금액을 포함하는 경우, 이것은 매우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큰 구매를하고자하는 경우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이것에 의해, 당신은 다시 한번 장착 무급 신용에 갇히지 않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홍보 할 수 있지만 연간 요금 및 등록 비용과 같은 은밀한 비용을 적용하는 것은 사실상 매우 중요합니다 가파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연기된 지불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러나 잔액 이체에 대한 이자가 0인 카드를 받는 것은 다른 것에 대해 매우 높은 요금을 적용하는 것은 당신의 현금을 절약하지 못할 것이다.

아직 신용 등급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 든 정상적인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 이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자녀에게 카드 1 장을 제공하고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책임있는 지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자가 청구 카드를 받기 위해서는 18 세가되어야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은 훌륭한 시작입니다. 선불 신용 카드의 대부분은 13 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의 충전카드를 선택하라 가장 적게 할 수 있는 것은 낮은 이자율의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월별로 잔액을 가지고 다닐 것이라면 현재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저축할 수 있다 은행에 전화를 걸어 그들의 낮은 이자율의 카드에 대해서만 물어보면 된다

당신은 각 c c 거래에 대한 처리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수수료가 축적 될 수 있지만, 무료 처리 장비와 같은 일반적인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 사업 소유자는 마찬가지로 충전 카드 거래의 장점을 안정화해야합니다 요금에 지출하는 것보다 신용 카드를 수락하여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까?

당신이이 전략을 활용하고자하는 것을 정말로 확신 할 때 당신은 즉시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적절하게 닫아야합니다. 단순히 당신의 잔액이 분명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폐쇄 된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축하와 쇼를 위해, 당신은 실제로 모바일 충전 카드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제조사 중 일부는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합니다. 신호를받을 수있는 한, 부스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여행을 많이하는 현금 자신을 발견하면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고유 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자에게 적합한 여행자라면, 여행 중 현금을 소지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받음으로써, 당신은 많은 양의 현금을 가지고 올 필요가 없다. 카드를 분실하거나 가져갈 경우, 승인되지 않은 거래에 비해 당신의 발행인에게 전화하는 것은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