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상관없이, 추천은 당신을 다음 단계로 이끌 것이다.

전문가가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 상관없이 권장 사항은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실제로 가장 유용한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많은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소득 거래를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준비하고 있는 투자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가?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할 것인가? 당신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hdgreenery.com/ 결국 구매하게 되는 집이나 부동산을 위해 프로포마를 일하는 것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진 사람이 있는가?

너는 팀플레이어니? 그리고 너는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파트너가 귀하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중개인 및 감정인 통제 괴물 인 경우 단독으로 기능을 선호하거나 사람들을 사용할 때마다 의사 소통을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가 옳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돈으로 부동산 가치가 상승했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 폭락을 가져왔다. 캣 콘도 부동산 투자는 실제로나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주거와 상업 부문 모두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낮아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익숙하지 않은 위치에서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 멘토는 당신이 이것을 혼자 달성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에 대한 충분한 이유를 빨리 얻을 것입니다.

이러한 http://hdgreenery.com/ 방식으로 벤처 기업으로 도약 할 수있는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가 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매일 돈이 없다. 그렇다면 누군가를 찾는다.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배우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볼 것입니다. 게다가, 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하여 48 시간 만에 큰 것을 떨어 뜨렸다. 종이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 (즉, 할인 된 모기지)을 끝내고 18 개월 만에 백만 5 개를 창출하는 우울한 이야기를 정화한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인수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 앞에 부상당한 조언을 구하십시오.이 부동산 투자에 비견 될만한 것에 뛰어 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과 돈 당신은 이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둘 다 필요하고 당신은 일을 하지 않는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사고 방식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위협)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이 구입할 수는 없지만). 장점은 빠르게 투자자가되어 현재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직하게 할 수 있습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구입하고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실제 개인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사기 위해 정신적으로 사용한다.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최대치를 제공한다.

이것은 곧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아주 적은 양의 자본을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이 집을 볼 수 있는 곳에 쉽게 대출을 해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에게 맞는 할부금을 완벽하게 정리할 것이다. 거의 모든 은행들은 보통 당신에게 차입금을 갚기 위해 최대 25년을 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임대료에서 받은 돈을 신용을 지불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접근

이 방법은 고층 아파트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포함하는 경우입니다. 현금 흐름 시스템이 더 많은 경우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면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