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가?”입니다.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볼 상당한 질문을 하고 싶다.

당신이 생각하게 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볼 상당한 질문을 하고 싶다.

전적으로 전기에 의존합니다. 정전이 발생하면 여성용 발전기 용 UPS와 같은 대체 전원이 필요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ENVY 모델이 탁월한 메모리 영역을 하나 더 추가하십시오. 최대 16GB DDR3 기억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선택은 6GB DDR3입니다. PC를 전체 멀티미디어 세탁기로 전환하지 않으면 충분합니다.

현실은 최신 모델이 항상 당신에게 가야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나가 필요합니다. 6 개월이 걸릴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사람은 심각한 게이머이거나 복잡한 분석 작업과 관련된 연구원이며,이 라인의 중간을 조사합니다. 컴퓨터 조언 거래 선택 작업과 관련된 대부분의 다른 작업에는 이러한 형태의 고급 전자 산업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니터 : 하드 여행 외에도 많은 부분이 컴퓨터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모니터를 사용하면 이미지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 크기의 모니터, 와이드 스크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맥북매입 모니터 및 평면 모니터 파산 변호사 라스베가스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의 크기는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데스크톱 개인과 함께하고 싶은 것을 위해 원하는 것입니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크기로 여러 영화를 보다

가장 인기있는 선택은 가장 가능성이 데스크톱 노트북 컴퓨터 또는 컴퓨터입니다 이것은 독립적 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데스크탑 컴퓨터입니다 PC의 보급 이전에는 책상에 맞는 컴퓨터가 실제로 작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데스크탑은 역사적인 날부터 컴퓨터의 작은 버전입니다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특정 색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평으로 케이스가있는 타워에 특히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은 상단 타워에 많은 것을 보존합니다 공간의 것

8 – Alienware Area 51 Series :이 매력적인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 비교할 수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처리 속도를 사용하여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즐거움을주는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을 선택합니다.

DVD 디스크를 읽고 CD 앨범을 구울 수있는 DVD 콤보 드라이브가 하나 더 필요합니다.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사운드 보정을 테스트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볼륨이 가득 차 자마자 음악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고생해야한다면 노트북 유형이 아닙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을 고려하십시오. 여행 중이거나 집이나 사무실을 벗어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강력한 배터리 수명을 갖기 위해이 웹 사이트를 볼 때 빠르게 깨닫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s의 OEM 버전입니다.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태양 전지 패널 시스템은 스스로 설정하고, 사람들은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면 이러한 리퍼브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맥북매입 개의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 비용이 적게 듭니다. 왜냐하면 $ 200- $ 400 범위와 모든 직업이 최신처럼 점검되고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공간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 할 것이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공간이 얼마나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미니 케이스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타워에 구성 요소와 관련된 하드웨어를 포함 할 계획이라면 하드웨어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시스템 내부의 과열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환기를 제공해야합니다. 마더 보드, 냉각 시스템 등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하기 위해 마음 전체에 걸쳐

예를 들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검토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AOL은 단지 $ 19998에 대한 컴퓨터 조언을 제공하지만 AOL 회원은 12 개월 동안 $ 2390 상당의 시간을 보냈습니다!그것은 28680달러로 더 환산된다. 그러니, 어떤 결론에도 뛰어들지 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판매 가능한 가장 비싸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살펴보라.

나는 최근에 당신이 빨간 센트를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이 소프트웨어는 두 개의 (또는 그 이상의) 컴퓨터의 가상 결과를 생성합니다 사람이 링크로 폴더를 드래그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산책은 다른 개별 컴퓨터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전력 소비가 발생합니다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모델이 거의 없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구입해야합니다 전력 소비에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컴퓨터 구매에 대한 완벽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며 필요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C의 보증은 중요합니다 데스크톱은 PC와 보증 기간에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