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있는 곳에서 긴 경기 연속을 하지 않았다.

불행히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그 자신이 있는 긴 경기를 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그는 65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SAFE-CHART.COM 경기를 뛰었고 각 타이틀마다 30 분 동안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숫자는 떨어졌지만 부상에서 그의 일을 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동등한 분을 뛰지 못했습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정확히 두 번째 시즌에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설문 조사로 연말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섹션에서 Milwaukee Bucks와의 전투에서 7 게임에서 마침내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밀워키 벅스 대회 결승전 벅스가 시리즈 4-2로 우승했다.

96-97년 nba의 5 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는 전체 그룹의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상위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만들 것을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이 NBA 역사의 기간에 대해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Magic Johnson은 결국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Magic은 MJ 온라인 대출 신청인으로서 무자비한 사람이 11월 23일 Cs 비행기의 카드에서 NBA 결승전에 속한 Game Seven만큼 최대 금액을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으로 알려진 어떤 것도 없애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이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레미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리그가 수십 년 동안 목격한 가장 많은 득점자들. 그들은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었다. 그는 슈퍼스타 몇 명을 모두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특정 D-리거의 겸손함과 동기 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장은, 모든 천장이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했던 모든 것, 듀란트는 제대로 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팀원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티드 (Sports Illustrated) 표지에 표시된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원을 요구하는 경우조차도), 미국 대표팀에 속한 의심 할 여지없는 지도자는 FIBA 세계 선수권에서 굴욕감을 느끼기로되어있었습니다. 리그의 미래는 밝습니다. 특히 듀란트는 내부 드라이버 책상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톰슨은 매니아라면 누구나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는 11번가에 팔릴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산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역사상 최소 20득점, HTTP://WWW.SAFE-CHART.COM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추가 3명이었다) 그가 왜 2009-2010시즌 최다 우승의 신인왕을 차지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다.

첫발을 내디딘 채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오른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큰 그는 원인을 제공할 수 있다.

수비에 적합할 때, 그가 농구를 지속적으로 슛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에반스는 또한 농구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NBA에서, 부상하기 쉬운 작은 리그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의 수가 분명히 적다. 이런 이유로, 경기당 부상에 대한 가치를 측정하는 것이 더 쉬워 보였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경쟁할 때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정확도가 높습니다. 농구 라인이 즉시 게시되고 손상 정보가 항상 최신 정보가 아니며 도로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정보를 얻는 것은 핸디캡에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사람과 영업 팀이 동등한 것을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경쟁심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사용자들에 대해서는?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히 어떻게 특정 시간에 돈을 지불했는가?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 76ers를 중심으로 나의 두 포워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공동 진행자,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 소령이 될 수 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무엇인가를 발견하면 자동차 팬의 뒤에서 계약 시간부터 가장 많은 도움을줍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며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