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핵심

엔스타그램 스토리(nstagram Stories)는 8일 동안 매일 출시되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트콤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활용되었다. 이러한 유도된 창의성은 캠페인의 성공 뒤에 있는 원동력 문제였다. 얼마나 많은 소녀들이 이 마케팅 캠페인을 전제로 그들의 의사를 방문했는지 아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그것이 긍정적인 인상을 주었다고 상상하는 것은 안전하다.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를 방송하는 장소일 뿐이었던 것에서 훨씬 더 성숙해졌다. 그의 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팔로워 및 고객들과 더 깊은 수준에서 연결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이것을 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다.

경쟁사의 컨텐츠 자료와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기억에 남고 독특한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광고주들은 50개의 클래스 중에서 그들의 블로그를 나열할 수 있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다.

후원 웹 제출 – 노트북 또는 노트북 컴퓨터를 통해 대시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드를 볼 때 고객의 관심을 끄는 인터넷 최대 인스트림 광고 유닛. LinkedIn과 유사한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소규모 기업들이 직원 자리를 채울 후보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지만 훗스위트는 카카오톡에 의존하지만, 네이버 블로그/카페는 소셜 미디어로 의존하지 않는다.오피니언 책임자 또는 전자가 이러한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갖는 목적은 그들의 의견의 결과가 평가되거나 신뢰되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서비스 및 제품을 평가하여 모델에 대해 낙관적일 수도 있고 부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그들의 참조, 멤버쉽 또는 열망 그룹(코틀러, 버튼, 딘스, 브라운, 암스트롱), 2013, 페이지 189. OL/OF를 갖는 것은 가족, 동료, 직장 친구 등 참조 팀 및/또는 멤버십 팀 간에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후원 레이더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팔로워, 리블로그, 그리고 좋아요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그들의 게시물을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 기존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프링글스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개별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드는 데 당신의 손을 노력하세요. 개인 해시태그를 만들면 팔로워와 잠재 고객이 미디어 존재와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이로 인해 고객 상호작용의 상당 부분이 실제로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에 기업이 고객과 함께 작업하기 위한 접근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고객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리뷰를 게시하고, 고객 지원에 비용을 지불하며, 기업에 직접 질문 또는 음성 고려 사항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이상이 서비스와 제품을 조사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기업들이 고객과의 믿음 관계 오피 를 구축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추가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Social Marketing Specialization – Engagement & Nurvey Marketing Strategies의 세 번째 과정에서는 오늘날 조직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소셜 방법 두 가지를 배우게 됩니다. 실제 최고의 적용 사례를 보고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데 어떤 측정 기준을 사용하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인포그래픽의 중요성과 잘 설계된 랜딩 페이지가 여러분의 수익에 어떤 인상을 줄 수 있는지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깨달은 모든 소셜 스킬은 어떻게 소셜이 실시간 광고 결과를 허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만들 멀티미디어 필터와 포커스 웹로그로 실행될 수 있다.

이번 MOOC 이후, 당신은 당신의 목표 쇼핑 시장에서 성공하고 언제 특정한 소셜 광고 전략을 사용하거나 멀리하는 것이 최선인지 알 수 있는 계획을 개발했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의 사업이 25세에서 34세 사이의 개인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그들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29.7%를 차지하며, 그들의 가장 흔한 연령층이다. 이는 지리적으로 구별되는 시장에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런 경우,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살 수 없는 지역과 나라에서 온 많은 팔로워를 가질 필요가 없을 것이다.일부 기업들은 맞춤형 해시태그를 만드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소기업을 언급하는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도록 더 쉽게 만든다. 소매업체 간판 및 구시대적 광고에 포함시키십시오. 좋은 콘텐츠 자료가 궁극적으로 당신의 소셜 채널을 팔겠지만, 당신은 당신의 초기 팔로우를 성취하기를 계속한다.

팔로워를 참여시키고 사로잡기 위해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은 새롭고 매력적인 아이디어, 창의적 이니셔티브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고안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대화형 콘텐츠 자료에서 경연대회, 바이러스성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 상의 수천만 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야 할 수도 있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설계하고 기업의 소셜 계정을 운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