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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ideo game)은 소비자 인터페이스 또는 입력 장치(예: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모션 감지 장치)와 상호 작용하여 시각적 피드백을 생성하는 디지털 게임이다. 이 제안은 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리얼리티 헤드셋에 해당하는 비디오 쇼 가젯에 표시됩니다. 일부 노트북 게임은 항상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의존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게임과 PC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실행될 수 있습니다.비록 pc 과학의 학과들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인 측면들을 수년간 발견해오고 있지만, 게임을 창조적인 매체로 보는 이론들은 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벳엔드 교적 최근의 인문학의 발전이다. 이 신흥 지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개의 대학은 언어학과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리스트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 안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법으로 사용한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 머레이는 스타트랙의 가상 전문 지식인 홀로덱의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배치하며, 참가자가 다른 개인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역동적인 크리에이터 그룹에 참여하여 상상력과 예지력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게임 그래픽은 때때로 스포츠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스포츠 플랫폼의 내부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부착된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이것은 보통 스포츠를 위한 배경 음악뿐만 아니라 오디오 피드백을 제공하는 플레이어의 행동과 관련된 사운드 결과를 수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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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와 그래프 계산기와 유사한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할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를 제외한다.

온라인 게임은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유사한 장치가 아닌 일종의 비디오 쇼에서 플레이되었던 이러한 종류의 전자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또한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들이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지만 이미징 기능에는 이들을 함께 사용하지 않는 것과 구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