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단계별 참고 사항을 단계별 순서로 나열합니다.

애쉬의 꾸준한 대답은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스포츠 도구와 지침은 기술, 전략, 운 또는 이들의 혼합을 요구하게 하고 그에 따라 분류된다. 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충돌은 경쟁이다. (경기는 경주를 포함하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Betend 스케이트를 결정한다.

)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년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전문 지식의 공통된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서 현재에 이르고 있다.

이 등급의 게임은 수동 손재주 또는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능력 요소가 포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의 등급은 제외된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개발은 테이블 하키와 유사하게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비공공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인기 있는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로 인해 해를 끼칠 가능성은 낮다.그들은 혼자서, 팀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아마추어나 전문가에 의해 공연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때에 해당하는 비플레이어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반면에, 레크리에이션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그들의 플립을 가지고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다.

종종, 게임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청중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스포츠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이다. 독립 게이머가 많은 게임들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분류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개념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분석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여가를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스포츠 개념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대상, 지침, 도전, 상호작용이다.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관중을 가질 수 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직원들과 Betend 제휴한다; 그들은 보통 그들의 상대에 대항하거나 전통적인 경쟁을 가지고 있다.

만약 게이머들 사이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복잡해진다; 많은 아이디어들이 그러한 게임들을 연구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게임(game)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의해 정의된 합성 전투에서 상호 작용을 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 가능한 최종 결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