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 대한 다소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물론, 추가적인 약품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정말로 투자해야 할 투자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 실제로 관여하기 시작할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웹사이트가 성취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가장 좋은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 기술이 필요한 것을 찾아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것은 몇 시간 후에 당신의 것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완전히 쓸모없다는 것을 깨달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을 통해 성취하도록 돕는 것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요소는 공유해야 한다.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가 적어야 한다.
소셜 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대안으로 가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아마도 시장이 매우 빠르게 무엇을 요구하는지 정확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는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출판물 선반은 여기에 나의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고정시키는 예는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들에게 암시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경험을 갖게 된다. 그 결과 가치 있는 가치를 가지고 그들을 이끌게 된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에 고용되고 있고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페이스북 마케팅 교육은 물론이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등,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
SNS 마케팅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만들어라 – 보통은 아이들이 나를 위해 모든 확률을 원하기를 바라는 동안 오늘 쇼핑을 가는 것과 같은 그들이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해 보라!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거래되었습니다.여러분의 이메일 목록과 팔로워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합니다.Post 솔루션, 영감, 그리고 편리하고 수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들을 게시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와 정체성 인터랙트를 공유할 수 있고,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추천서를 주고, 열심히 재판매하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먼저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질문을 할 것이다.기존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것은 당신이다. 소셜 프로프로프라고 알려진 것,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
끝팔로워가 오늘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그렇게 틈새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위의 데이터에 기초하여,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삼기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들이 페이스북 sns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이미 대부분의 노력을 거기에 소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그들에게 개별적인 장소 비디오를 허용하고 유튜브가 정말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할 수 있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하루가 지나면 누군가가 기다리는 대로 결과를 얻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놓칠 때 일어난다. 왜냐하면 이런 이유들이 확실히 특정한 마케팅의 난관을 따르기 때문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세계적인 웹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당신의 회사를 대면할 수 있고, 당신의 회사는 사람들과의 인성 상호작용을 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유용한 고려를 하고, 어려운 재판매를 오피가이드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먼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뢰와 질문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YouTube는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유튜브에 당신의 비디오를 게시하여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시장 진출을 위해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최근 사업이나 새로운 제품으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Build It이라는 최고 판매 문구를 만들었고 또한 그들이 잘 올 것이다. 이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인 Ough를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