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환상적인 자료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구글 등)를 팔 수 있다.
그러므로 훨씬 더 많은 것을.
한 가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아직 사지 않은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당신이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귀사는 귀사의 수입을 창출할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 비용이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가입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귀사의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사이트별로 표시하십시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아야 한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의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게시물을 모니터링하는 주요 목표를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하는 열쇠는, 다시 한 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자료 입니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링크를 두어 개 배치하거나 제품 평가나 독특한 추천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상인 웹사이트로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눌렀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부분은 거의 또는 전혀 거래하지 않는다. 당신이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훌륭한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다른, 뚜렷한 시장을 끌어낼 수 있는 당신의 특정 틈새의 다른 측면을 생각하기 시작하라. 이제 당신은 몇몇 고객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데 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항목에 대한 새 기울기 및 다른 기울기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내가 오피스타 제공할 수 있는 아주 작은 유용한 제안들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고 싶은 짧은 기사 마케팅은 내가 실제로 그 주제에 관한 최소 4개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코스를 밟은 것이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일관된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동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프론트 및 백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공 제품이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프로세스에 따라 수년 동안 귀하에게 순순히 돈을 줄 수 있지만, 한 소비자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돈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가치가 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불확실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계열사의 사용을 촉진하는 것과 관련될 때,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항목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제휴 마케팅 조직을 실제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일을 중단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