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기 여러분이 그 수준을 더 높은 경제적 성공을 위해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자, 이 정도 수준의 경제적 성공을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회사를 통해 가정일을 탐색할 수 있는 회사를 찾아라(창업할 수 있는 사업에서 5년 더 큰 기간) 실제 시스템을 갖춘 온라인 지원 팀을 찾아 가능하면 직접 그곳에 갈 것이다(때로는 개별적인 크로스컨트리), 전화로 이용할 수 있다(이것이 큰 규모일 것이다). 또한 필요한 만큼 충분히 도달할 수 있다.

또 다른 언급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친구들을 잃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왜 나는 내 친구들과 가족 소비자들을 이용해야 하는가. 만약 내가 그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보고 그 사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나는 이것을 사람들의 얼굴에 던지지 않는다. 정말로 그것은 고객들을 얻을 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있는 몇 가지 많은 기회다. 그것은 친구와 가족에 뒤지지 않고도 당신의 팀을 구축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얼마나 잘 할 것인지 알고 있는 가정에서 당신이 이 일을 어떻게 할 것인지 알고 싶어할 것이라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몇 달이 걸리지만, 일단 당신이 멋진 휴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멋진 낮 여행으로 데려갈 여유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를 바꿀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팔을 비틀지 않는다. 그들은 어떻게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을 잃는가? ?

대부분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들은 당신에게 리드를 사고, 친구와 가족을 귀찮게 하고, 당신의 사업에 끼어들게 하고, 전단지를 나눠주고, 콜드콜을 하고, 더 많은 것을 하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이 아닌, 단지 효과적이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에 참여하려고 했던 것은 더 많은 시간의 자유를 갖는 것이다. 글쎄, 당신은 확실히 왜 하루 종일 사람들에게 전화를 하고, 전단지를 나눠주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나눠주는 것을 가질 수 없다.

효과가 있을까? 사실, mmorpgs와 Network 마케팅은 MLM 생산자와의 연관성으로 오랫동안 개발되어 왔으며, 비교적 최근에야 그러한 맥락에서 벗어나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특히 지갑이나 노트북백에 든 자신을 찾으려고 하면, 다단계 마케팅 성장은 Project Gold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대화 방식에서 당신의 전망을 대변하고, 모든 판매 종류의 콘텐츠를 피하는 것이다. 마지막에서를 제외하고, 이것은 당신이 많은 스토리텔링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것을 방해한다.

여기 비즈니스를 멀어지게 하는 두 번째 킬러 노트가 있다.

이 훌륭한 기사는 과장되어 잡지처럼 과대평가되어 있다.

콘텐츠를 줄이고 주제에 집중하라. 당신은 이러한 팁으로 성장하고 안정시킬 수 있고, 당신의 전망과 함께 무의미하고 의지를 정리하기 위해 경계하게 된다. 그들의 지갑은 기회를 열 것이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은 아마도 메시지를 보내거나 유망주들에게 전화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자세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고, 그것이 도대체 무엇을 추측하는가 하는 의문을 품었을 것이다.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왜 위치가 필요한가?

물론, 때로는 정규 수입을 충분히 생산하지 못하는 이유도 있다.

거대한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표자와 같은 방식으로 당신 밑에서 일할 사람들을 임대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집하는 모든 판매에 소액을 창출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때때로 하이브리드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해 버는 추가적인 돈이다. 이것은 당신이 부자로 태어나거나 마법 지팡이를 소유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탄수화물은 쉽게 발견될 수 있는 플릭에서 당신의 지위를 수정하기를 희망한다.

하지만 슬프게도, 현실은 물린다

그들은 스스로를 개선하지 않고, 자신의 MLM 마케팅 사업에서만 일한다: 현실은 단지 당신의 회사와 사업에 대해 친숙할 뿐이지만, 그것과 함께 마케팅, 관계 창출 등 다른 분야에서 자신을 개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큰 조직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훨씬 더 나은 리더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어떤 남자가 데이트를 보러 현장에 나갔을 때, 그가 여자들에게 욕망을 품게 되었을 때, cp22a? 그 어린 여자애들을 얼마나 잘 쓰나요? 보통은 별로 잘 안 쓰죠? 왜요?

이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산업에서 일어나는 모든 훈련의 95% 이상에서 빠진다. 왜냐하면 이 기술은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가르치지 않고, 비즈니스 뷰에 좌절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여 그들이 끝내기 위해 배운 것을 수행하는 것이다. 그들은 앞으로 나아가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 대해 글을 쓰고, 그들에게 전화를 하고, 약속을 하고, 판매를 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를 창출한다.

글을 쓰다 쓰는 것이 흥미롭고 업데이트되고 고객에게 유용하도록 하라. 아무도 당신의 인생 이야기를 이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또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틈새에 능숙하게 글을 쓰는지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잊어버려라. 당신의 기사를 웹 디렉토리와 e-zine에 제출하라.

제품 –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징후는 제품 또는 제품이 판매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