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좋은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리는 곳에 대해 더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많이 알게 되고,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않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 나도 알아!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같은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인식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흥미를 유발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그러나 성공한다면, 이것은 개인들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직책을 예상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단지 개인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별적인 공격, 발언을 멀리하라.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고르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의 프로필이 개인에 의해 무시된다. 개인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적절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혹은 잊는 것을 경솔하게 할 필요가 있다.

LinkedIn의 내재적 힘을 소홀히 하는 것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마인드셋의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을 마케팅하는 것에 관한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대중적인 표현인 Develop It and They Will Well을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서비스에 더 적합한 것에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는 꿈 http://channelcan.com 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레젠스를 개발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네가 나가서 네 존재를 알 수 있게 말이야.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얻는 사설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그것의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 공동체에 속한 것에서 온다. 그것은 관계의 구축이 필요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이다. 당신의 공동체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누릴 것이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하려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할 때, 당신은 동시에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것은 사회적 후회 한 숟가락과 짝을 이룬 책임에 대한 지불과 같다. 효과적으로 사용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이 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현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에너지와 시간이 기인한 상황에서 왜 우리가 그것을 무상으로 만들 것인가? 호혜성 때문에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는 즉시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스스로 해결하고, 그 후에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소셜 미디어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 배리